• 최종편집 2024-04-19(금)
 
▲ 쥬니어건강iN 홍보대사인 임해수(왼쪽부터) 윤상우, 김지연, 김진영이 건강보험공단 정형근 이사장(가운데)와 홍보대사 위촉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쥬니어건강iN 홍보대사 위촉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은 미래의 역군이 될 청소년들의 건강정보 전문사이트 '쥬니어건강iN'(http://jr.nhic.or.kr)의 홍보대사 4명을 선발하여 26일 쥬니어건강iN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쥬니어건강iN'사이트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로부터 ‘2009년 올해 청소년 권장사이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고,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는 일부 콘텐츠는 현재 초ㆍ중학교 교과서 교재에 활용되는 등 청소년, 보건교사,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이 되어있다.

이번에 위촉된 쥬니어건강iN 홍보대사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일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공모하여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초등부 윤상우(남, 서울 삼광초), 김지연(여, 김해 수남초), 중등부 김진영(남, 서울 신구중), 임해수(여, 용인 구성중)를 선발하여 이날 위촉장과 장학증서를 수여하였다.

쥬니어건강iN 홍보대사는 공단 홍보대사(탤런트 임현식, 아나운서 오상진 등)와 함께 공단 홍보(TV,라디오)활동에 참여하고 쥬니어건강iN의 대표얼굴로서 포스터, 리플릿 등 각종 홍보물의 모델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쥬니어건강iN 사이트 모니터 위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린이 건강습관' 쥬니어iN 통해 배워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