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제일병원은 최근 임신부들이 산모수첩을 어느 곳에서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임신·출산 정보 스마트폰으로 쉽게 확인가능

제일병원은 최근 임신부들이 산모수첩을 어느 곳에서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이번에 개발한 앱은 제일병원이 특화시킨 임신·출산·육아 전문가이드북 임산부 다이어리(Maternity Dirary)를 병원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임신부와 태아의 정보는 물론, 병원예약 및 교육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임신 주 별로 태아와 엄마의 변화는 물론 임신 중 받아야 할 검사 안내 등 임신 진행 상태에 맞는 맞춤형 건강정보를 담아내고 있다.

또한 임신일기를 비롯해 제일맘 스쿨, 소프롤로지 분만교육, 무료 모유수유교육 등의 교육안내, 진료시간 및 산후조리원 안내, 병원소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 마켓에서 '제일병원 산모수첩' 검색 후 다운받거나 웹사이트(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cheilmc.MotherPocket&feature=search_result&rdid=com.cheilmc.MotherPocket&rdot=1&pli=1)을 이용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신부를 위한 '산모수첩' 앱 개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