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진기본크기1.gif▲ 개그맨 김준호의 '좀비(Zombie)' 뮤직비디오가 연일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치의 위대함이 느껴지는 한 편의 광고를 보는 듯해 더욱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치 소재로 한 김준호의 뮤직비디오 화제
 
[현대건강신문] 개그맨 김준호의 '좀비(Zombie)' 뮤직비디오가 연일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치의 위대함이 느껴지는 한 편의 광고를 보는 듯해 더욱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일비스의 '더 폭스(The Fox)' 리메이크로 발매 전부터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킨 김준호의 신곡 '좀비'가 지난달 28일 전격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좀비와 김치의 기상천외한 설정이 함께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에는 예로부터 좀비가 존재하지 않았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좀비의 백신이 있었기 때문인데..’라는 문구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에서 좀비가 한국엔 없는 이유를 특별히 ‘김치의 유산균’ 때문이라고 밝히고 있는 것.
 
이어 섬뜩한 비주얼의 피투성이 좀비로 변신한 김준호, 홍인규, 이상구, 김원효, 김장군, 박나래, 조윤호, 허민 등 화려한 출연진들이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다가 남다른 먹방으로 김치를 먹고 난 후 비로소 인간으로 다시 돌아오는 모습을 담아 김치의 위대함을 간접적으로 나타냈다.
 
또한 그 과정 속에서 김치뿐만 아니라 널뛰기, 강강술래 등의 한국 전통놀이들을 적절하게 조화시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또 하나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특히 ‘김치와 함께 밝은 미래, 희망찬 세상’이라는 문구로 끝을 맺는 훈훈하면서도 아름다운(?) 마무리는 더욱 더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누리꾼들은 ‘좀비’ 뮤직비디오 속 김치의 등장에 대해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찌는 김치~”, “And what do we learn from this? We should really eat our kimchi(이걸 보고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지? 꼭 김치를 먹어야 한다는 거”, “김치 파워!!!!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며 김치의 위대함을 칭찬하고 나섰다.
 
한편, 화제 속 ‘찰리킴’ 김준호의 ‘좀비’ 뮤직비디오는 워너뮤직 공식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dWqglqmA! XFk)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keasmile),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좀비, 김치의 위대함 노래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