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사진기본크기1.gif▲ 중앙대병원은 가수 솔비와 함께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병원에서 ‘누구나 행복한 내가 될 수 있다’는 의미의 ‘누! 해피미 전(展)’(Anyone can be happy by themselves) 미술 작품 자선 전시회를 개최한다.

 
[현대건강신문] 중앙대병원은 가수 솔비와 함께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병원에서 ‘누구나 행복한 내가 될 수 있다’는 의미의 ‘누! 해피미 전(展)’(Anyone can be happy by themselves) 미술 작품 자선 전시회를 개최한다.
 
연예인이 아닌 미술작가 솔비로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는 솔비와 6명의 여성 미술작가들이 작품 활동을 통해 경험한 치유와 평온한 마음의 경험을 질병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환우들과 나누며 함께 치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뤄지게 되었다.
 
공백기 동안 그림을 그리며 우울증을 극복했다고 밝혀왔던 솔비는 “함께 참여하는 작가들도 그림, 사진, 공예, 퀼트 등의 미술 작업을 통해 아픔을 극복하고 치유를 받아왔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이번 전시를 함께하게 됐다”며 “예술의 힘을 직접 느낀 작가들이 고통 받고 있는 환우와 그 가족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기 위해 그들이 있는 병원으로 직접 찾아가는 전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판매된 미술 작품 수익금은 중앙대학병원 교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운영되는 새생명기금과 함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진료비 부담이 힘든 환자를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한편 병원은 전시회와 함께 20일 오후 5시부터 병원 중앙관 1층 로비에서 솔비와 함께하는 미니토크쇼와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하는 오픈식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오픈식 당일 솔비는 일일 산타로 깜짝 변신해 중앙대병원 소아병동 환아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솔비, 화가되어 환자 치료 도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