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기본크기1.gif▲ 행사에 참석한 류현진 선수는 직구, 커브 등 각종 투구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투구 시범을 선보였다.
사진기본크기1.gif▲ 최근 류현진이 출연한 진라면 `먹방 CF` 조회 수가 온라인 등록 한 달 만에 총 3천만건에 달하는 등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류현진과 함께하는 진라면 야구 캠프를 개최했다.

 
[현대건강신문] 최근 류현진이 출연한 진라면 `먹방 CF` 조회 수가 온라인 등록 한 달 만에 총 3천만건에 달하는 등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류현진과 함께하는 진라면 야구 캠프를 개최했다.
 
일산 하이닉스 야구장에서 개최된 이번 진라면 야구 캠프는 야구 코치의 지도하에 몸풀기 및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타격 레슨과 수비 레슨이 먼저 진행됐다. 한편 추운 날씨에 야구캠프에 참여한 참가자들을 위해 진라면을 시식할 수 있도록 시식대가 마련됐으며 상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류현진 선수는 직구, 커브 등 각종 투구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투구 시범을 선보였다. 이어서 사인회 및 일대일 사진촬영이 진행됐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오뚜기 선물 세트와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됐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류현진, 오뚜기 야구 캠프서 투구법 소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