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사진기본크기-세로.gif▲ 오뚜기는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류현진~라면과 함께하는 2014 희망찬 응원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건강신문] 오뚜기는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류현진~라면과 함께하는 2014 희망찬 응원캠페인’을 진행한다.
 
류현진~라면과 함께하는 온 국민 응원 캠페인은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며,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jin.ottoginoodle.co.kr)에서 진한 응원 메시지 보내기를 하면 된다. 페이스북 또는 모바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페이스북의 진~한 응원 보내기로 참여할 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간 중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6명), 외식 상품권 10만원권(30명), 영화예매권(180명)을 증정하며 응원을 받은 사람에게는 진라면 기프티콘(3000명)이 증정된다.
 
한편, ‘진라면 응원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 할 SNS를 선택한 다음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기간 중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6명), 용평스키장 리프트권(30명), 진라면(10입) 1박스(300명)를 증정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아 진라면 희망찬 응원 캠페인을 통해서 평소 소홀했던 지인들을 돌아보며 새해 맞이 응원과 덕담을 나누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응원 캠페인에 동참해 새해에 따뜻한 정을 나누고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류현진과 함께 새해 응원캠페인 참여하면 선물 '우르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