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진기본크기1.gif▲ 일양약품은 관절 통증의 정도 및 관절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애존 조인팍을 출시하였다.

 
[현대건강신문] 일양약품은 관절 통증의 정도 및 관절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애존 조인팍을 출시하였다.
 
관절애존 조인팍은 지방산복합물 FAC 1,248mg과 함께 부원료로 △해조분말 △보스웰리아추출물분말 △초록입홍합분말 △버드나무가지껍질추출물분말 △식물성프로테아제 등을 함유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게 체계적으로 설계되었다.
 
관절애존 조인팍(Joint-FAC)의 주원료인 개별인정형 신소재의 효과적인 FAC는 국가연구지원사업인 중소기업청 산학연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사업을 통해 개발되었다.
 
국내 2개 국립대학병원에서 관절이 불편하신 분 80명을 대상으로 인체시험 완료하였다. 인체시험 결과 관절의 통증 정도와 기능평가부분에서 유의적 개선이 확인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과학적인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일양약품은 "건강한 관절의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첫째 규칙적인 운동이 중요하고, 이와 더불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꾸준한 섭취가 관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관절애존 조인팍은 일양약품이 직접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일양헬스몰(www.ilyangmall.co.kr) 및 각종 홈쇼핑,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양약품, 해조분말 들어간 '관절애존 조인팍'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