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이에 한방건강TV에서는 건강하고 즐겁게 100세까지 살 수 있는 장수의 비법과 각종 질환으로부터 내 몸을 지킬 수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노인상담센터 이호선 센터장의 '진시황도 몰랐던 100세 건강 비법' 방송.

한방건강TV, 8일부터 매주 월요일 방송

[현대건강신문=김형준 기자]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사람들의 관심사는 ‘얼마나 오래 사는가’에서 ‘얼마나 건강하고 즐겁게 사는가’로 바뀌고 있다.

이에 한방건강TV에서는 건강하고 즐겁게 100세까지 살 수 있는 장수의 비법과 각종 질환으로부터 내 몸을 지킬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진시황도 몰랐던 100세 건강 비법’은 8일(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방송된다.

전국 방방곡곡의 명사들을 초청해 그들의 경험과 지식을 시청자에게 쉽게 전달하여 신체적인 건강 뿐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 노하우까지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1회에서 3회까지는 노인상담센터 이호선 센터장이 출연해 노인들과 앞으로 노년기를 맞이할 다음 세대들이 건강하고 의미 있는 노년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들려 줄 예정이다.

한편 ‘진시황도 몰랐던 100세 건강비법’은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40분, 저녁 7시 40분에 본방송이 방영되며 목요일 저녁 9시, 금요일 2시 40분, 일요일 오후 4시에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시황도 몰랐던 100세 건강 비법 뭘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