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진기본크기-세로.gif▲ 대웅제약이 4일 습윤드레싱 ‘이지덤’의 광고 모델로 추성훈, 추사랑 부녀를 발탁했다.

 
대웅제약,‘이지덤’추성훈·추사랑 광고모델 발탁
 
[현대건강신문] 대웅제약이 4일 습윤드레싱 ‘이지덤’의 광고 모델로 추성훈, 추사랑 부녀를 발탁했다.
 
특히 추성훈씨는 모델료 전액을 국내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사회공헌활동에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향후 대웅제약 ‘이지덤’은 추성훈·추사랑 부녀와 함께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3월초 촬영을 시작하는 '이지덤' 광고는 온라인과 인쇄매체 등을 통해 4월부터 선보이게 된다.
 
'이지덤' 모델로 선정된 추성훈 씨는 “아이들의 상처치료를 위해 꼭 필요한 ‘이지덤’의 광고 모델을 사랑스런 딸과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좋은 취지로 시작한 만큼 모델료 수익금 전액을 국내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해 기탁하고, 향후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대웅제약 조민근 과장은 “최근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모습을 보고 단번에 ‘이지덤’에 부합하는 모델이라 생각했다”며 “아이의 상처를 걱정하는 부모의 마음을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모습을 통해 광고로 표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습윤드레싱 ‘이지덤’은 건조해지기 쉬운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조성하여 흉터 걱정 없이 상처치료를 돕는 제품으로 '모든 아이들이 상처로부터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추사랑' 상처 이지덤으로 깨끗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