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진기본크기-세로.gif▲ 광화문 라 퀴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둘코락스-에스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하늬와 요리 연구가 엉클 폴이 진행자로 나서 변비 완화와 장 건강을 위해 둘코락스-에스가 제안하고 일반인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두 가지 ‘그린 레시피’를 함께 만들어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현대건강신문]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이사 더크 반 니커크)의 세계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에스가 변비 탈출을 위한 건강한 클래스로 지난 2일 ‘그린 레시피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
 
광화문 라 퀴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둘코락스-에스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하늬와 요리 연구가 엉클 폴이 진행자로 나서 변비 완화와 장 건강을 위해 둘코락스-에스가 제안하고 일반인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두 가지 ‘그린 레시피’를 함께 만들어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하늬는 클래스를 찾은 2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바다품은 레시피’와 ‘앙큼상큼롤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다시마와 브로콜리 등으로 구성된 ‘바다품은 레시피’, 양배추와 두부로 구성된 ‘앙큼상큼롤 레시피’는 각각 소화성 다당류,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변비 해소에 적격인 메뉴다.
 
이후, 요리연구가 엉클 폴은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파스타를 특별 준비해 시연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시식하는 기회를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하늬는 “둘코락스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장 건강에 더 많이 신경 쓰게 되었다”며, “먹을 만큼 먹고 마실 만큼 마셔본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그린 레시피도 시도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클래스 참가자 임문희 씨(25)는 “평소에 변비 때문에 자주 고생했었는데 오늘 클래스에서 배운 손쉬운 조리법으로 변비에서 가뿐히 탈출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둘코락스-이하늬와 '변비 탈출' 요리 강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