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진기본크기1.gif
[현대건강신문] 일양약품은 중국 시장에서 판매량이 빠르게 늘고 있는 원비디의 국내용 라벨을 영문대신 한자로 병행 표기함으로써 새롭게 리뉴얼 출시하였다.
 
중국진출 이후 가파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원비디는 중국용 라벨이 있는 상황이지만 한류열풍과 더불어 한국을 찾는 중국 여행자가 늘고 있는 만큼 한글과 함께 병행 표기되었던 영문 WONBI-D 대신 한자 元祕-D로 표기함으로써 타깃에 맞는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였다.
 
원비디는 중국 시장에 진출한 뒤 현재까지 3억병의 판매고를 돌파한 상태며, 2010년 현지 생산라인을 확장하면서 과거보다 생산량이 5배 증가되어 더욱 가파른 판매 성장률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일양약품의 간판제품인 원비디는 인삼을 국내 최초로 드링크화 시킨 제품으로 피로회복과 자양강장에 도움을 주며, 원료 선정에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품질관리와 서비스로 현재 중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 20여개국으로 수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일양약품은 원비디뿐만 아니라 소화제 노루모, 크리맥, 위제로 등 각 제품별로 전략적인 차원에서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며 새롭게 출시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양약품, 대한민국 인삼드링크 원비디 리뉴얼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