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사진기본크기-세로.gif
 

유재석, 고려은단 비타민C1000 모델 선정

[현대건강신문] 고려은단의 고함량 비타민C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새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이 발탁됐다.
 
고려은단은 ‘MBC 무한도전’,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KBS 나는 남자다’ 등 3사 방송국에서 활약하며 전 국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유재석을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모델로 새롭게 기용했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인지도와 호감도면에서 인정받는 인기 예능인이다. 특히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한결 같은 방송 생활로 대중적인 친근함과 성실함을 대중들에게 어필,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이들을 비롯해 중장년층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현재 진행형 핫한 스타다.
 
고려은단은 " 톱스타임에도 항상 겸손한 자세로 남녀노소 각계각층에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유재석은 1995년 출시 이후 19년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라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한 주의 피로를 씻어주는 유쾌한 유재석의 이미지와 피로회복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비타민C가 서로 비슷한 이미지를 지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고함량 비타민C 제품으로는 인기 장수 브랜드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순수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한 제품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 MC 유재석 '비타민' 모델로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