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사진기본크기1.gif▲ 국내 크림형 기미치료제 시장의 독보적인 1위를 하고 있는 태극제약에서 ‘도미나크림’에 이어 먹는 기미치료제 ‘도미다정’을 출시했다.
 

바르는 ‘도미나크림’과 병행하면 효과 배로 볼 수 있어
 
[현대건강신문] 국내 크림형 기미치료제 시장의 독보적인 1위를 하고 있는 태극제약에서 ‘도미나크림’에 이어 먹는 기미치료제 ‘도미다정’을 출시했다.
 
도미나크림은 주성분인 ‘히드로퀴논(Hydroquinone)’을 4% 포함하여 간반, 흑피증(기미), 주근깨, 노인성 검은반점 등 기타 멜라닌 색소 침착을 빠르고 확실하게 치료한다. 하지만 기존에 바르는 기미치료제는 침착된 국소부위에는 효과적으로 작용하지만 전반적인 피부 톤을 환하게 하지못한다는 취약점이 있었다.
 
이에 태극제약은 먹는 기미치료제로 ‘도미다정’을 출시하였다. 도미다정은 ▲L-시스테인 ▲아스코르빈산 ▲판토텐산칼슘을 주성분으로 하여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 주근깨, 햇볕에 탄 부위의 색소침착증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전반적인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로 피부톤을 밝게하는 미백작용이 있다.

신제품 ‘도미다정’은 바르는 기미치료제 ‘도미나크림’과 함께 복용하면 침착된 색소와 피부톤을 맑게 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태극제약 김주미 약사는 “기미치료제 시장에서 30년간 주부님들께 꾸준히 사랑받아 온 도미나 크림은 간반, 흑피증(기미), 주근깨, 노인성 검은반점 등 기타 멜라닌 색소 침착을 빠르고 확실하게 치료하지만 주로 색소가 침착된 국소부위에만 작용한다” 며 “도미다정을 도미나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전반적인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트러블까지 예방해 보다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극제약 먹는 기미치료제 ‘도미다정’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