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진기본크기-세로.gif▲ 송창의는 수트차림으로 팬들이 보내준 쌀화환 앞에서 밝은 모습으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건강신문] 배우 송창의의 국내외 팬들이 OCN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 출연하는 송창의에게 대규모의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송창의에 대한 드리미 쌀화환 응원을 이어갔다.
 
지난 18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OCN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제작발표회에 배달된 배우 송창의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우리나라와 일본, 중국, 대만, 홍콩 팬들이 참여해 1620kg을 보내왔다. 

송창의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송창의가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사진에서 송창의는 수트차림으로 팬들이 보내준 쌀화환 앞에서 밝은 모습으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송창의는 OCN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서 타인의 감정에 공감을 하지 못하는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 교수로 출연해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한다.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23일 밤11시에 OCN에서 첫 방송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닥터프로스트 송창의, 쌀화환 앞에서 '감사 인증샷'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