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9(월)
 

씹으면 맛있는 DHA가 톡!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들어진 세노비스가 3~14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즈 츄어블 오메가-3’를 출시한다.

‘키즈 츄어블 오메가-3’는 기존 어른들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여겨졌던 오메가-3를 아이들도 맛있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오메가-3의 핵심 성분인 DHA와 EPA는 인체의 뇌와 신경조직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성분으로 부족할 경우 각 조직의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지만 오메가-3는 성장기 어린이들이 편식하기 쉬운 생선, 견과류에 많은데다 신체 내에서 오메가-3를 합성하는 능력이 성인보다 떨어지므로 평소 충분한 양의 섭취가 강조된다.

이번에 출시한 세노비스의 ‘키즈 츄어블 오메가-3’는 캔디나 젤리 같은 DHA를 함유한 일반 식품이 아닌 식약청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캡슐을 깨물면 오렌지 맛 DHA 액이 입 안에서 톡 터져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천연 젤라틴으로 만든 캡슐은 재미있게 씹어 먹을 수도 있고 뱉는 것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총 540mg의 오메가-3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오메가-3의 식약청 1일 섭취량을 충족시킨다.

‘키즈 츄어블 오메가-3’는 수은 등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몸길이 30cm 이하의 소형어류인 멸치, 정어리, 고등어 등에서 추출한 피쉬오일만을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원료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최종 제품 생산 직전까지 냉장 유통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원료 하나도 따져보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노비스 마케팅 담당 정반디 과장은 “제품 개발을 위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어린이도 성인만큼이나 오메가-3 섭취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엄마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키즈 츄어블 오메가-3’는 성장기에 필요한 DHA와 EPA 섭취뿐 아니라 오렌지 맛과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 한 번 맛보면 아이들이 먼저 찾는다” 고 말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