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씨스팜, 관절건강기능식품 제품명 공모

㈜씨스팜(대표 조정숙)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의 출시 11주년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히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제품명을 공모한다.

2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씨스팜 홈페이지(http://www.syspharm.co.kr)를 방문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록입홍합추출오일’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할 이름을 작성해 그 이유와 함께 올리기만 하면 된다.
수상자는 씨스팜 홈페이지를 통해 3월 초에 발표되며, ▲1등(1명)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2등(2명) 수상자에게는 50만원, ▲3등(3명) 수상자에게는 30만원 등 푸짐한 상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국내에서 최초로 식약청으로부터 관절 기능성에 대해 개별인정을 받은 관절건강기능식품으로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관절건강 비결로 알려진 ‘초록입홍합’을 원료로 하였다.

㈜씨스팜의 조정숙 대표는 “11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이름을 부여하는 것이 의미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참신한 의견들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3월경 새로운 이름으로 재출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씨스팜 홈페이지(http://www.syspharm.co.kr)나 상담전화(02-850-25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의 새이름 공모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