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진기본크기1.gif
 

[현대건강신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고유에가 새로운 라인업으로 시장확대에 나선다. 볼륨감과 미백, 피부톤 보정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 기능성 크림 ‘고유에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 캡슐 인 크림’을 새롭게 개발, 12월 출시에 들어갈 예정이다.
 
고유에(GOU:E)는 지난 2013년 일동제약이 론칭한 화장품브랜드로, 개발단계부터 탤런트 전인화가 참여하면서 전인화 화장품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GS홈쇼핑에서 15회 연속 조기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새우며 화장품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고유에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 캡슐 인 크림’은 필업캡슐과 볼륨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캡슐 1병을 크림에 넣어서 섞은 뒤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필업 캡슐은 일동제약의 기술력을 통해 생산하는 고순도 히알루론산이 응축된 겔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볼륨 크림은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캡슐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에 볼륨감 있는 보습작용을 하고, 동시에 크림에 포함된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 등이 탄력을 도우며, 도자기 공법으로 구운 파우더 및 광채성분이 피부결과 톤을 보정해준다.
 
이것저것 많이 바르는 것보다는 간편하면서도 스마트한 멀티콘셉트의 제품을 선호하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였으며, 볼륨 개선 · 리프팅 · 톤과 결 보정 · 수분 등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한편,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주말드라마 내딸 금사월에서 20대에서 50대를 넘나드는 신득예 역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같은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는 전인화는, 극 중에서 실제로 이 화장품을 바르고 출연할 만큼 제품에 애착을 갖고 있다고.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유에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 캡슐 인 크림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