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식품산업, 대한민국이 미래를 여는 힘'이란 주제로 '코리아 푸드 엑스포 2011'이 농림수산식품부 주최로 열린다.

▲ 코리아 푸드 엑스포는 △전시관 △비즈니스관 △컨퍼런스 △비즈니스 매칭으로 이뤄져 있다.

▲ 세계가 주목하는 웰빙 K-푸드라는 주제로 전시관이 마련되었다. 'K-푸드 세계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전시부수는 한식 홍보대사인 슈퍼주니어가 추천하는 9인 9색 한식이야기, 스페인 마드리드 퓨전에 한식을 선보인 선재 스님, 임정식씨와 같은 스타 셰프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 비즈니스 매칭에서는 국내 식품업체와 바이어를 연결해주는 자리로 9일에는 해외바이어, 10일은 국내 바이어와 상담이 진행된다.

코리아 푸드 엑스포 12일까지 코엑스서 열려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K-팝에 이어 K-푸드가 세계로 나아간다.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식품산업, 대한민국이 미래를 여는 힘'이란 주제로 '코리아 푸드 엑스포 2011'이 농림수산식품부 주최로 열린다. 코리아 푸드 엑스포는 △전시관 △비즈니스관 △컨퍼런스 △비즈니스 매칭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가 주목하는 웰빙 K-푸드라는 주제로 전시관이 마련되었다. 'K-푸드 세계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전시부수는 한식 홍보대사인 슈퍼주니어가 추천하는 9인 9색 한식이야기, 스페인 마드리드 퓨전에 한식을 선보인 선재 스님, 임정식씨와 같은 스타 셰프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비즈니스관에는 우수 안전 먹거리가 있는 '우수식품전'과 해외 우수 식품문화를 살펴볼 수 있는 국제관이 있다. 컨퍼런스는 제1회 아시아 식품포럼 등 모두 14개의 식품 관련 컨퍼런스가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 비즈니스 매칭에서는 국내 식품업체와 바이어를 연결해주는 자리로 9일에는 해외바이어, 10일은 국내 바이어와 상담이 진행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팝 이어 K-푸드도 세계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