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기본크기1.gif▲ 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리얼가(격의)왕에서는 ‘닭 한 마리 칼국수’편이 소개됐다.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가격에 반전이 있는 특별한 맛집을 찾아간다.

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리얼가(격의)왕에서는 ‘닭 한 마리 칼국수’편이 소개됐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인천 남동구 구월1동의 ‘육해공생칼국수’다. 이곳에서는 바지락칼국수, 낙지한마리바지락칼국수, 닭한마리칼국수, 굴매생이해물칼국수 등 특별한 칼국수를 골라먹을 수 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닭한마리칼국수’.

특히 이곳에서는 1인당 6500원에 닭 한 마리와 칼국수를 모두 먹을 수 있다. 1인당 한 마리가 나오기 때문에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손님들은 삼계탕과 직접 만든 손칼국수까지 모두 맛 볼 수 있는 ‘닭한마리칼국수’를 6500원에 먹을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말한다.

이집 맛의 비결은 바로 특별한 육수를 사용한다는 것. 닭목뼈와 월계수 잎을 넣어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닭한마리칼국수뿐만이 아니다. 낙지한마리바지락칼국수와 굴매생이해물칼국수 등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매일 아침 해산물을 직접 구입해 사용하기 때문에 해산물의 생생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생생정보, 삼계탕+칼국수....1인 1닭, 6500원 ‘닭한마리칼국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