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현대건강신문]  ‘건강기능식품 유통시장 성공전략 ABC’이라는 주제로 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방배동 한국제약협회 4층 대강당에서 세미나가 열린다.

데일리메디팜이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위기에 처해 있는 글로벌 경제상황에다 국내 여러 악재로 인해 어려움 겪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새로운 돌파구를 제시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첫 세션은 △소비자 조사로 알아보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수치로 알아보는 건강기능식품시장 트렌드 주제로 수치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를 예측해 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실체를 살펴본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성공적인 홈쇼핑 컨텍 노하우 △건강기능식품 성공 PR 기법 을 주제로 홈쇼핑 현직 MD가 공개하는 홈쇼핑 비밀과 홈쇼핑 성공 사례 등이 공개된다.
 
행사를 주최하는 데일리메디팜은 "건강기능식품은 연평균 10% 이상의 고성장을 하고 있으나, 상위 10개 업체가 생산실적의 63%를 차지하고 3백여개 업체가 나머지 시장을 나누는 레드오션 시장"이라며 "세미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파악 및 레드오션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성공전략의 공개로 건강기능식품 창업자에게 유통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6일(화)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메디팜(02-6381-8038)에게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기능식품 성공 전략 세미나 7일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