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가로_사진.gif▲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인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에서 지친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는 심플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플레니스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인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에서 지친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는 심플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플레니스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두리화장품은 1일 신사동에 위치한 ‘수수커피’ 카페에서 신제품 스킨케어 브랜드 ‘플레니스트’를 소개했으며 전속모델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플레니스트’는 ‘더하는’것이 아닌 ‘빼는’ 것에서 시작한다는 컨셉으로 복잡하고 많은 단계를 벗어나 꼭 필요한 것만 최소한으로 담아내 피부가 건강하게 숨쉴 수 있는 휴식을 주고자 만들어졌다.

제품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9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과도한 성분을 빼고 꼭 필요한 성분만으로 구성해 주목 받고 있다.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를 위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가득 채워진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보호와 항산화에 탁월한 아이슬란드 이끼와 남아프리카 루이보스잎 성분이 사용되었으며, 중국 진시황이 사용한 티베트 고지베리 등이 피부와 모발에 영양을 부여한다. 전 라인 모두 피부에 가장 가까운 약산성 Ph 5~6에 맞추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플레니스트’는 실제로 내용물에 함유된 자연 유래성분 수를 용기에 기재하여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판단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날 론칭 행사에는 ‘플레니스트’ 전속모델인 오마이걸이 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팬사인회를 진행해 팬들의 환호를 얻고, 이에 화답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갔다. 또한 KBS 이정민 아나운서, 노브레인 성우, 반소영, 김희원, 김영희, 김나희, 안소미, 조수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셀럽이 방문해 제품을 테스트하면서 브랜드의 앞날에 아낌 없는 축하 인사를 전했다.

두리화장품 관계자는 “플레니스트는 순간의 효과는 볼 수 있지만 피부에 큰 부담을 주는 화학 성분을 자제한 정직한 화장품” 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전속모델 오마이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1998년 설립되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고 믿을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한방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두리화장품은 고객에게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함에서 나오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한방의학을 연구해 ‘댕기머리’ 샴푸를 개발하였으며, 나아가 헤어케어와 스킨케어 전 부문에서 건강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두리화장품, 스킨케어 ‘플레니스트’ 론칭...자연유래 화장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