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가로_사진.gif▲ 동대문구는 지난 27일 오전 7시 홍릉숲에서 ‘2017년 상반기 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를 통해 구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가로_사진2.gif▲ 홍릉숲은 우리나라 최초 제1세대 수목원으로 문배나무 기준표본목과 같이 학술적 가치가 큰 수종을 포함해 2000여종의 식물이 서식하고 있는 귀중한 산림자원이다.
 

[현대건강신문] 녹음(綠陰)이 짙어가는 5월의 주말을 맞아 이른 아침 가족들과 함께 싱그러운 숲길을 걸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7일 오전 7시 홍릉숲에서 ‘2017년 상반기 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를 통해 구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동대문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동대문구청이 후원하며, 3000여명의 주민이 참가했다.

걷기의 날 행사는 홍릉숲 산림과학원 주차장을 출발해 약 3km의 홍릉숲길을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됐다.

우리은행 동대문구청지점, 한국마사회 동대문지사(문화공감센터 동대문), 국민체육진흥공단(장안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이브자리, ㈜동아제약, 롯데하이마트 용두지점 등 관내 기업체의 협찬으로 준비된 세탁기, LED TV, 냉장고 등의 가전제품과 자전거, 이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전달된다.

아울러 뽀빠이 이상용이 사회를 맡으며 치어리더, 색소폰, 벨리댄스, 통기타 팀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행사가 개최되는 홍릉숲은 우리나라 최초 제1세대 수목원으로 문배나무 기준표본목과 같이 학술적 가치가 큰 수종을 포함해 2000여종의 식물이 서식하고 있는 귀중한 산림자원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포토] 맑은 공기 홍릉숲길 걸으며 건강 관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