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대표사진_수정 copy.jpg▲ LSK Global PS, 신약 개발 전문 약학박사 신대희 부사장
 

 
[현대건강신문] 국내 선도 임상시험수탁기관인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이하 LSK Global PS)는 지난 1일 신대희 약학박사를 자사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LSK Global PS는 이번 신대희 부사장의 영입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는 국내 제약사의 글로벌 진출에 기여하겠다는 자사의 비전에 따라 보다 신뢰받는 신약개발 파트너로서 공고히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대희 부사장은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를 졸업, 동 대학원 제약화학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산하 천연물의약품연구회 회장직을 수행하는 등 관련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가로 그 역량을 인정받아 왔다.

그 동안 신 부사장은 조선무약(합) 생산본부장겸 생명과학연구소 부소장, 대화제약 중앙연구소장, (재)충북테크노파크 전통의약산업센터 CEO, (주) 휴온스 중앙연구본부 본부장, 영진약품공업(주) R&D 본부장 및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바이오 부문 총괄 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특히 영진약품공업(주) R&D 본부장으로 미국에서 COPD 치료제 전임상, FIH 초기 1상 및 2A임상을 성공리에 완료했다.
 
LSK Global PS는 이번 신 부사장 영입을 통해 해외에서의 신약개발을 비롯한 다양한 의약품 개발 및 임상시험 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CRO의 역할뿐만 아니라 신약개발 파트너로서 보다 높은 고객 만족도와 신뢰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신 부사장의 의약품 개발, 다수의 정부과제 수행, 인허가 및 대관 업무, 해외 임상 담당 등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컨설팅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제약사들의 신약 개발과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다.
 
LSK Global PS 이영작 대표는 “LSK Global PS는 그 동안 글로벌 기준을 충족하는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에서 개발되는 의약품들이 글로벌 신약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며, "이번 신대희 부사장 영입을 통해 보다 높은 과학적 전문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약개발 파트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SK Global PS, 신약 개발 전문 약학박사 신대희 부사장 영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