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가로_사진.gif▲ 한독(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셋’이 갱년기 중년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한독(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셋’이 갱년기 중년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 프리미엄’은 기능성 원료인 석류농축액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석류농축액은 고함량 엘라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내 대학병원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에스트로겐 유사활성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 추가 연구를 통해 피부 각질양의 감소, 경피 수분 손실량 감소, 피부수분량 증가,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에는 석류농축액 외에도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포함한 비타민5종(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그리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등 총 8가지 주원료와 13가지 기능성을 추가했다. 여기에 피쉬콜라겐, 홍삼농축액, 히알루론산 등 5가지 이상의 부원료도 함께 배합해,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독 관계자는 “이번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 프리미엄’은 갱년기 여성뿐만 아니라 모든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한 데 집약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여성들이 클레오파트라와 같이 여왕 대접을 받으며 항상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안전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독,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 프리미엄 제품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