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는 국가 신성장동력 산업인 보건산업을 이끌어 가는 바이오헬스분야 CEO를 대상으로 새로운 정부 출범에 따른 보건산업 육성전략 및 정책을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
 
이번 과정은 △문재인 정부 보건산업 정책과 지원방향 △의약품 의료기기, 식품산업 허가 정책방향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과 보건산업발전 △해외 바이오제약의 4차 산업혁명 대응전략 △건강보험 확대에 따른 보건산업 발전전략 △4차 산업 바이오 생태계 등을 위주로 진행된다.
진흥원에서는 오는 8월 30일(수)부터 10월 25(수)까지 8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 인터콘티넨탈서울코엑스에서 ‘4차산업 바이오헬스 CEO과정’을 개최한다.
 
30일 첫 번째 CEO 포럼은 보건복지부 권덕철 차관이 ‘새정부 보건산업 정책과 지원방향’에 대해 혁신형 제약기업 및 의료기기, 연구중심병원 등 우리나라 바이오헬스분야 대표적인 CEO를 대상으로 강연할 계획이며, 강연 후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기업과 정부가 함께 소통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과정의 사전등록은 홈페이지(http://edu.khid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발표 자료집과 바이오헬스 CEO멤버십 혜택 등이 지원된다. 참가 등록문의는 진흥원 일자리기획팀(043-713-8814, 8871)으로 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흥원, 오는 30일부터 ‘4차산업 바이오헬스CEO 과정’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