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메인뉴스.gif▲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약국전용 발관리 제품 '퓨어풋 케어 시리즈'
 

 
[현대건강신문]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에서 발 관리 제품 ‘퓨어풋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퓨어풋케어 시리즈는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필링 마스크, 수분크림 형태의 풋밤, 보습관리를 돕는 힐패치 총 세 가지 구성이다. 컨슈머헬스케어의 ‘퓨어풋케어 시리즈’가 제시하는 세 단계를 따라 하면 집에서도 꾸준하고 손쉬운 발 관리가 가능하다.
 
퓨어풋 필링마스크는 덧버선 형태로 양말처럼 신어서 사용하는 각질제거 마스크이다. 발 뒤꿈치와 발바닥의 두꺼운 각질을 1~2시간 사용만으로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퓨어풋 밤은 쉐어버터, 베타인이 함유된 보습크림이다. 발 각질을 제거한 후 매일 사용하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할 수 있다. 퓨어풋 힐패치는 굴곡이 있는 뒤꿈치, 팔꿈치, 무릎 등에 간편하게 부착해 보습관리와 각질제거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치가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습윤한 환경을 만들어 각질의 원인이 되는 피부건조를 막아준다.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알뜰하고 실속 있게 자신을 가꾸는 ‘셀프케어’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풋케어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며, “퓨어풋케어 시리즈는 각질제거부터 보습관리까지 단계별 발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해당 상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퓨어풋케어 시리즈를 구매한 약국을 대상으로 제품 진열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문의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약국별 담당자 또는 팜스트리트 고객센터(080-708-8255)를 통해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약국전용 쇼핑몰 팜스트리트, ‘퓨어풋케어 시리즈’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