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멀츠에스테틱스(MERZ AESTHETICS) 8일 생체 친화적 칼슘 미네랄 필러 ‘래디어스(Radiesse)’의 한국어 웹사이트(www.radiesse.co.kr)를 오픈했다.

래디어스 웹사이트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관한 보다 정확한 이해를 돕고 이 외에도 필러 전반에 대한 소개, 시술 전후 주의사항 등 다양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래디어스 웹사이트는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 매 월 선착순 7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관련 정보는 래디어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래디어스는 미국 FDA, 유럽 CE, 한국 내 승인을 받은 칼슘 미네랄 필러로, 체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1년 이상 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타 제품과 비교해 점성과 탄성이 높아 적은 양으로도 동일한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멀츠에스테틱스 윤석호 마케팅 이사는 “필러의 경우 전문 의료기기로 일반인이 쉽게 관련 정보를 접하기 어렵다는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번 론칭 하는 래디어스 웹사이트는 필러에 대한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여, 이제는 하나의 뷰티 트렌드로서 자리 잡고 있는 필러에 관해 소비자가 보다 쉽고 친근하게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칼슘 미네랄 필러, 래디어스 웹사이트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