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가로_사진.gif▲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22일, 레바논 평화유지단 동명부대(20진)에 자사 제품 ‘메디터치’와 ‘일동로얄젤리파우더’를 기부했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일동제약이 22일, 레바논 평화유지단 동명부대(20진)에 자사 제품 ‘메디터치’와 ‘일동로얄젤리파우더’를 기부했다.
 
레바논 평화유지단 동명부대는 UN 평화유지군 소속으로, 2007년 UN 결의안에 의거하여 세계 평화를 지키고자 창설되었다.
 
일동제약은 동명부대 20진의 레바논 파병 소식을 접하고, 장병들의 건강 관리를 돕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
 
기부한 물품은 잘라 쓰는 타입의 메디터치H, 사용에 편리한 밴드형 메디터치 등 습윤드레싱과 로열젤리식품 일동로얄젤리파우더로, 레바논평화유지단 장병들의 상처 관리 및 건강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식에 참석한 일동제약 관계자는 “먼 곳으로 가는 장병들이 다치지 않고 무사히 임무를 수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우리나라와 세계 평화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 여러분들께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레바논 평화유지단 소속 관계자 또한 부대원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레바논 평화유지단 동명부대는 2007년 7월, 1진 파병을 시작으로 현재 19진까지 파병을 마쳤으며, 내달 20진 파병을 앞두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동제약, 레바논 평화유지단에 메디터치 등 자사제품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