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세로_사진.gif▲ 차승원은 광고 속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바다 위를 짜릿하게 질주하던 모습처럼 이 날 성화봉송에서도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시원스런 매력을 선보였다.
 
세로_사진2.gif▲ 모델 포즈를 취하며 성화봉송 현장을 빛낸 한혜진은 성화봉송 도중에도 톱모델 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멋진 워킹으로 성화봉송을 하며 ‘모델포스’를 뿜어냈다.
 

[현대건강신문] ​배우 차승원, 아나운서 출신 작가 손미나, 모델 한혜진,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지난 15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가 되어 서울에서 희망의 불꽃을 밝혔다.

차승원은 광고 속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바다 위를 짜릿하게 질주하던 모습처럼 이 날 성화봉송에서도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시원스런 매력을 선보였다. 

아나운서 출신 작가로, 현재 인문학에서 나온 다양한 아이디어들로 사고를 넓히고 인생을 고민 할 수 있는 ‘인생학교’의 서울 분교장으로 활약 중인 손미나는 삼성동 인근에서 짜릿한 희망의 불꽃을 옮기며 서울 시민들에게 성화봉송으로 하나되는 순간을 선사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성화봉송 구간 200m를 달린 손미나는 올림픽 성화의 불꽃을 모델 한혜진에게 전달하며 성화봉송을 마무리 했다.

손미나에게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를 전달 받은 ‘톱모델’ 한혜진은 세계 무대를 누빈 톱모델의 카리스마를 선보여 서울 시민들의 짜릿한 환호를 받았다.

모델 포즈를 취하며 성화봉송 현장을 빛낸 한혜진은 성화봉송 도중에도 톱모델 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멋진 워킹으로 성화봉송을 하며 ‘모델포스’를 뿜어냈다.

평소 상큼한 미소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 받고 있는 악동뮤지션 이수현도 가로수길 인근에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나섰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진] 배우 차승원·모델 한혜진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