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가로_사진.gif
7일부터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Job아라! 취업의 열쇠, 열어라!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3,000여명을 넘는 취업준비생이 현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가로_사진2.gif
7일부터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Job아라! 취업의 열쇠, 열어라!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3,000여명을 넘는 취업준비생이 현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제약·바이오산업이 대한민국의 일자리를 책임지겠습니다.”


 7일 오전 9시부터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리고 있는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ob아라! 취업의 열쇠, 열어라!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3,000여명을 넘는 취업준비생이 현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박람회장에는 47개 제약바이오기업이 채용부스를 운영, 취업상담 등을 진행한다. 또한 제약·바이오산업계의 하반기 채용계획 발표, 기업 채용설명회, 직무별 1:1멘토링, CEO 특강, 취업컨설팅 등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채용부스에서는 단순 채용상담에서부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접수, 현장 면접까지 일련의 채용절차가 진행돼 눈길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제약·바이오기업 50곳과 정부기관, 특성화대학원 등이 참여하며, 일자리위원회· 보건복지부·식품의약품안전처·고용노동부가 후원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진] 취업준비생들로 꽉 찬 ‘제약·바이오산업계 채용박람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