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GC녹십자웰빙, 미국 헤어케어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 독점 판매

건강기능식품·샴푸·컨디셔너·에센스 판매…토털 헤어케어 솔루션 제공



가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GC녹십자웰빙은 지난 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에서 미국 기업 처치 앤 드와이트(CHURCH & DWIGHT)사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Viviscal PRO)의 브랜드 런칭쇼를 열고 국내 독점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비비스칼 프로’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과 샴푸 등으로 구성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해외 유명 배우들이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건강기능식품(탈모방지 식이보충제)과 헤어케어 제품(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엘릭서)) 등 총 4종이다.


건강기능식품인 탈모방지 식이보충제는 모발 강화 및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어 연골분말과 굴추출분말이 포함된 해양생물분말혼합물과 100% 자연유래 천연성분 등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헤어케어 제품 라인 또한 피부 속과 모발을 강화하는 자연유래 천연성분인 완두콩 싹 등으로 이뤄진 복합물과 비오틴, 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어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모발 건강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소듐라우릴황산나트륨(SLS)과 파라벤, 인공색소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런칭쇼와 함께 판매가 시작된 ‘비비스칼 프로’는 배우 한지민씨가 광고 모델을 맡았고, 비비스칼 공식 홈페이지(www.viviskalpr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영효 GC녹십자웰빙 대표는 “이번 런칭쇼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향후 온라인몰과 유명 백화점, 면세점, 헤어숍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스칼 프로’의 국내 공식 수입원은 (주)파르마로, GC녹십자웰빙은 이 브랜드의 국내 판매 및 마케팅을 담당한다.


(주)파르마 관계자는 “모발 건강에 대한 25년 이상의 연구개발 경험이 ‘비비스칼 프로’의 장점”이라며 “우수한 제품으로 고객의 기대에 보답할 것”고 말했다.




비피도 x 한스스타일 콜라보레이션 통해 제품 판매


비피도가 유명 여성 쇼핑몰 한스스타일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비피도와 한스스타일의 콜라보레이션은 벌써 4번째 진행으로, 비피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장 유산균 제품인 ‘닥터지 비피더스’와 구강유산균 제품으로 유명한 ‘닥터후레쉬 덴탈’ 제품 2가지를 11월 14일부터 19일까지 한스스타일 공식 사이트(http://www.hanstyle.tv) 를 통해 한정으로 판매한다.


비피도의 ‘닥터지 비피더스’는 백화점과 약국, 면세점 등 오프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온라인에서는 유일하게 한스스타일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한다. ‘닥터지 비피더스’는 유산균과 아연이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면역력 증가에 좋으며, 스테아린산마그네슘과 이산화규소, 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에 합성착향료 대신 천연 유자과즙이 함유되어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하기에 좋다.


또한, ‘지근억비피더스 덴티후레쉬’는 특허 받은 구강유산균인 ‘웨이셀라사이베리아’와 비피도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해 특허 받은 유산균 ‘BGN4’와 ‘BORI’가 함유된 제품이다. 치아가 나기 시작하는 아이부터 구강 건강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 층까지 남녀노소 복용하기에 좋고, 직장인들의 경우 사무실에 비치해 놓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지근억비피더스 덴티후레쉬’는 한스스타일과 콜라보레이션 진행한 비피도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비피도와 한스스타일의 콜라보레이션은 평소 장 건강이 좋지 않아 유산균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한스스타일 대표이자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유한나 대표의 제안으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 특히 유한나 대표는 비피도의 30여년간의 유산균 및 장내 미생물 연구와 기술력이 집약된 강원도 홍천 공장을 견학한 이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를 자처하는 등 비피도 제품에 대한 굳건한 신뢰를 보이고 있다.


비피도 관계자는 “한스스타일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마이크로바이옴 뿐 아니라 유산균 제조 업계에서는 드문 이색 마케팅으로 젊은 층 소비자들의 접점인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비피도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비피도는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비롯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소비자에게 비피도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토팜, ‘판테놀 로션’, ‘판테놀 크림’ 리뉴얼 출시

 

메인뉴스.gif

 

환절기 건조한 공기와 심한 일교차, 차가운 바깥과 따뜻한 실내를 하루에도 여러 번 넘나들다 보면 상대적으로 성인보다 연약한 아이 피부는 균형을 잃기 쉽다. 피부 속 유수분 불균형으로 인해 피부 건조가 심해지면 이로 인해 각질, 홍조, 가려움증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목욕 후, 외출 전후로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있는 고농축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해 더욱 효과적이다.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환절기 추위와 건조함에 자극 받은 아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켜줄 ‘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기존의 아토팜 ‘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에서 판테놀 성분을 10%로 2배 강화해  리뉴얼한 제품으로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고보습 로션, 크림이다.


실제 건강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아토팜의 특허 MLE® 제형과 5가지 식물성 씨앗 오일 성분이 지속형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4가지 병풀 핵심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아토팜 판테놀 로션’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환절기를 비롯한 겨울철 전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고보습 로션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추가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판테놀 크림’을 덧발라 주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아토팜 판테놀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를 드레싱하듯 보호해 준다. 잠들기 전 특히 민감함이 느껴지거나 건조한 부위에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고보습 수면팩처럼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두 제품을 동시 사용했을 때 찬바람 환경과 열에 의한 고온환경에서의 피부 보습도 유지 효과,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및 예방 효과 등 5가지 보습 · 진정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부광메디카, BK프로바이오틱스 덴마크 키즈츄어블 출시

 

메인뉴스.gif
부광메디카, BK프로바이오틱스 덴마크 키즈츄어블

 

 

부광약품의 자회사인 부광메디카는 최근 어린이 장 건강 및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한 엄마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50억 유산균을 보장하는 BK프로바이오틱스 덴마크 키즈츄어블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스턴트 식품이나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장내 균형이 깨지면 장의 기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한다. 건강한 장을 유지하려면 장내에서 유익균과 유해균의 비율이 매우 중요하다.


프로바이오틱스란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장 건강 개선 뿐만 아니라 체내 에너지 대사, 면역력 증진 등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고함량 유산균 제품들의 인기가 좋지만 유산균 제품 선택 시에는 어떤 유산균을 사용하는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BK 프로바이오틱스 덴마크 키즈츄어블은 여러 임상자료를 가지고 있는 바이오케어 코펜하겐사의 유럽 상표등록 균주 유산균 2종 (락토바실러스람노너스 19070-2, 락토바실러스루테리 12246)을 함유하고 있다. 원료 공급 및 제조를 하는 바이오케어 코펜하겐사는 유산균 종주국이라 불리는 덴마크 유산균제품 약국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이다.


BK프로바이오틱스 덴마크 키즈츄어블은 한 정당 투입균수 150억 마리, 보장균수 50억 마리를 보장한다. 유산균 전용 특수포장 용기를 사용하여 살아있는 생균을 안전하게 보관하며, 츄어블 정의 특성상 간편하게 맛있게 물 없이도 씹어 먹을 수 있어 아이들이 먹기 편하다.


한편 부광메디카는 BK프로바이오틱스 일반용 제품에 어린이용인 키즈, 츄어블 및 노년층을 위한 골드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전 연령층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시장에서 점차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소식...GC녹십자웰빙 '비비스칼 프로' 독점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