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세로_사진.gif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지난 13일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작은 도움을 드리고자 동대문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사회공헌성금을 전달하였다.

 


[현대건강신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지난 13일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작은 도움을 드리고자 동대문노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사회공헌성금을 전달하였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박창우 부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우리지역 공익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으며, 사랑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성금 기탁 외에도 매월 지역사회의 여러 기관과 연계하여 보건교육, 무료건강검진,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 동부지부는 13일부터 14일 1박2일간 제주도에 위치한 난타호텔에서 2018년도 군인, 의경 금연지원서비스사업 성과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는 올 해 군인, 의경 대상 금연지원사업의 △성과를 분석·평가 △우수부대 포상 및 △부대별 사업운영 우수사례를 발표 △ 사업의 문제점 및 개선을 위한 발전방향 모색,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강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협 동부지부, 연말 맞아 지역 복지기관에 성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