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대상 건강사업부 대상웰라이프는 장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더뷰티 C-프로젝트’를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더뷰티 C-프로젝트는 식이섬유의 일종인 자일로올리고당을 대량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이 대장까지 도달해, 대장에 있는 유익한 균에 영양소를 공급하고, 나쁜 균의 성장을 어렵게 해준다.

또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줘 장의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실제로 자일로올리고당은 인체 및 동물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기능성이 인정됐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에서 비피더스균과 같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부패 발효균(유해균)의 감소가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피부 구성성분의 하나인 콜라겐 1,000mg을 비롯해 아세로라추출물분말, 히알루론산분말, 녹차추출물 등도 함께 함유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도인택 마케팅 팀장은“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신체 내 기관까지 함께 관리해주는 기능성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제품은 젤리형태로 하루 1포씩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공복감이 느껴질 때 섭취해도 좋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지난해 6월 피부상태에 맞추어 선택하는 ‘더뷰티’ 시리즈 제품 중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해 주는 히알루론산 제품인 ‘더뷰티 H-프로젝트’를 출시한 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상웰라이프, ‘더뷰티 C-프로젝트’ 이너뷰티 제품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