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종근당건강 ‘아이커’·‘올컷다이어트’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수상

 

가로_사진.gif
종근당건강은 자사 브랜드인 ‘아이커’와 ‘올컷다이어트’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키성장 건강기능식품과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종근당건강은 자사 브랜드인 ‘아이커’와 ‘올컷다이어트’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키성장 건강기능식품과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 및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함께 공동 개발한 BCLI 모델을 활용해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조사다.


올해 조사에서 종근당건강의 대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커’는 브랜드 신뢰, 애착, 재구매 및 타인추천의도 등 다수 조사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최근 제품 리뉴얼을 통해 키성장 뿐만 아니라 영양 균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주성분을 추가하고, 당류 및 합성첨가물은 최소화하면서도 아이들이 더욱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맛까지 개선한 노력이 이번 1위 수상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한 ‘올컷다이어트’는 종근당건강의 노하우가 집약된 다이어트 브랜드다. 브랜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 타인추천의도 등의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루 두 번, 낮과 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과학적인 성분 배합으로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를 돕고, 고객 개개인에 대한 1:1 상담 및 다이어트 기간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좋은 평을 얻어 금번 1위 자리에 올랐다.


종근당건강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커’와 ‘올컷다이어트’는 우수한 제품력에 더해, 건강 전문 매니저와의 1:1 전화 상담을 통해 적합한 제품 선택과 올바른 섭취 관리를 도와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긴밀히 소통하여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에 걸맞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한양행 뉴오리진, 론칭 1주년맞아 릴레이 이벤트 진행

“뉴오리진 첫 돌.일년을 함께한 고객들을 위한 릴레이 이벤트 진행.”


유한양행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15일~21일을 첫 돌 위크(WEEK)로 정하고, ‘런칭 1주년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해 4월 16일 런칭한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가격과 효율 때문에 잃어버린 푸드의 본질과 원칙을 다시 세우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는 철학 아래 까다롭게 원산지를 검증하고,원칙을 지킨 원료와 가공기술만을 사용,전 세계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깊은 연구를 통해,식품을 식품답게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홍삼,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건강기능식품부터 녹용,설탕,소금,생리통 초콜릿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일상에 필수적인 다양한 식품에 관한 기준을 제시하며,기존 먹거리에 불신을 갖고 있던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 냈고, 다른 건강식품들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는 평이다.또한,소비자들에게 식품에 대한 상식과 기준을 제시하며 건강하고 의식 있는 소비를 이끌었다.


푸드 분야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이제 뉴오리진은 뷰티 및 라이프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 해,런칭한 네이키드 오일바는 계면활성제 없이 올리브와 아보카도 등 자연 원물을 콜드프레스 한 오일로 672시간의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천연비누로,세정력과 보습력은 물론 피부에 좋은 영양을 듬뿍 담아 아이는 물론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올4월 말에는 뉴오리진의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이 런칭 될 예정이다.


서울 및 수도권, 경남권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매장을 오픈하며,고객 접점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모던 아포테카리’ 컨셉의 뉴오리진 매장에서 고객들은 건강기능식품 및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뉴오리진의 원칙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티, 커피, 주스 음료를 맛볼 수 있다.1호점인 IFC몰을 시작으로 롯데월드몰, 동부이촌동,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판교점, 동탄 신도시, 부산 W스퀘어, 광화문,마포 등 서울 주요지역과 수도권,경남권까지 무대를 넓혔다.각 매장들은 입소문을 타고 최근 SNS상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오리진은 지난 1년간 일궈낸 성과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주일 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날마다 특정 제품을 정해 파격적인 50% 할인 혜택을맘앤베이비 및 로얄클럽멤버십 고객들에게선사한다.


15일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 ‘리틀마마’를 시작으로 16일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와 여성의 그날을 위한 ‘피스피스’ 초콜릿, 17일 홍삼-녹용 스틱 5종 (전홍삼 스틱, 전홍삼 키즈스틱, 디어키즈스틱, 전녹용홍삼스틱, 디어베리스틱), 18일 유익균의 생태계를 담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19일 히말라야 야생 밀크씨슬을 화학적 부형제 없이 담아 낸 ‘밀크씨슬’과 국내 최초 식약처 인정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20일에는자연 원물을 그대로 넣은 ‘비타민C’와‘비타민D’, 21일에는 ‘전홍삼 진액’과 ‘전녹용 진액’을 릴레이로 50% 할인 한다. 


해당 이벤트는 뉴오리진맘앤베이비 및 로얄클럽 고객에게만 적용되며,이벤트 기간 동안 뉴오리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로맘앤베이비 및 로얄클럽 회원 가입 시50% 할인혜택을 동일하게받을 수 있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난 1년 간 괄목할만한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1주년을 맞아 준비한 프로모션을 토해 더 많은 고객들이 뉴오리진과 함께하길 바라며,앞으로 뉴오리진은 푸드를 넘어,뷰티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도 고객들을 위한 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기식 소식...아이커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수상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