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대구·경북 낮 최고기온 30도까지 올라


[현대건강신문] 새벽 현재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고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경기북부와 강원북부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다.


기상청은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서울·경기도와 강원도, 충청북부는 오전까지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며 “대기불안정으로 늦은 오후부터 밤사이에 경기동부와 강원남부, 충북북부, 전라동부내륙, 경상내륙에는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다”고 19일 오전 밝혔다.


오늘 예상 강수량은 △경기 동부, 강원도, 충북북부, 전라 동부내륙, 경상내륙, 북한 5~30mm △서울·경기도, 충남북부 5mm 내외 등이다.


기상청은 “오늘 비나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천둥.번개와 함께 시간당 10mm 이상의 다소 강한 비가 내리는 곳도 있어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며 “내일(20일)은 오후부터 서울 경기 강원 충북 경북에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서울 경기 27도 △강원 영서 27도 △강원 영동 26도 △충북 28도 △충남 29 △전북 28도 △전남 29도 △대구 경북 30도 △경남 26도 △제주 26도이다.


한편 오늘 아침까지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1km 미만의 안개가 끼고 비가 내리면서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어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늘의 날씨...서울·경기·강원, 오전까지 천둥·번개 동반 소나기 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