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가로_사진.gif
홈키파 마이키파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대한민국 17년 연속 1위 살충제 브랜드인 홈키파 · 홈매트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및 야외놀이 시즌과 함께 소비자들의 모기기피제 사용을 독려하고 이를 소개하는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두근두근 액티비티 안심솔루션’을 7월 7일(일)까지 진행한다.


마이키파 두근두근 액티비티 안심솔루션 이벤트 페이지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기를 맞아 모기와 야생진드기로 인한 질병 및 극심한 가려움증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줄이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참여이벤트를 통해 홈키파 마이키파 제품을 쉽게 소개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국내의 인기있는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이에 적합한 형태의 모기기피제를 확인한 후, 참여하고 싶은 액티비티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각각 30만원의 여행 지원금을, 20명에게는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미스트가 포함된 ‘안심솔루션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모바일 커피교환권 등 총 103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기 기피제는 지난해 시장규모가 100억원을 돌파하면서 여름철 야외활동에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모기와 진드기가 옮기는 감염병으로 인한 피해가 늘어나면서 이를 예방하기 위해 모기기피제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홈키파 마이키파는 국내 모기기피제 1위 브랜드로, 식약처에서 안전성과 효과성을 공식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이카리딘과 DEET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모기기피 효과를 보여줄 뿐 아니라, 폭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지난해 가장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순한 포뮬러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마이키파 마일드케어’는 한 번 사용으로 2시간 동안 기피 효과를 볼 수 있어 짧은 나들이에 사용하기 좋다. 제품 타입은 롤온과 미스트, 에어졸 3가지로 롤온과 미스트는 생후 6개월 이상부터, 에어졸은 12세 이상 사용 가능하다. 특히, 롤온은 알로에베라 함유로 자극을 최소화하고 쿨링 효과로 상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 번 바르면 6시간 효과가 지속되는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는 캠핑이나 등산, 각종 페스티벌 등 활동시간이 긴 아웃도어와 레저, 스포츠를 즐길 때 적합하다. 또한, 기내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로 국내외 여행 시 가방에 쏙 넣어 간편하게 해충 고민을 줄일 수 있다. 제품은 롤온과 미스트 두 종류로, 미스트는 6시간 지속력에도 생후 6개월 아이부터 사용이 가능해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홈키파·홈매트 관계자는 “여름 외출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모기기피제는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는 모기 에방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마이키파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분들이 모기기피제를 알고, 바르게 사용하여 모기 걱정 없는 즐거운 여름휴가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홈키파 마이키파, ‘두근두근 액티비티 안심솔루션’ 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