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가로_사진.gif
서울시는 오는 8월 3일(토)부터 4일(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서 ‘한강워터피크닉-물싸움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물싸움 축제’는 매일 12시, 14시, 16시에 각 60분간 진행

 

[현대건강신문]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 또는 친구들과 피서를 고민하는 중이라면 이번 주말에는 멀리 떠날 필요 없이 가까운 한강에서 통쾌한 물싸움을 즐기며 더위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모두 10만개의 물풍선이 공중을 가르는 물싸움과 짜릿한 워터슬라이드 체험, DJ 공연으로 더욱 신나는 워터피크닉을 즐겨보자.


서울시는 오는 8월 3일(토)부터 4일(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서 ‘한강워터피크닉-물싸움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2019 한강몽땅 여름축제’ 일환으로 진행되는 ‘한강워터피크닉-물싸움축제’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여, 시민들이 가까운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물놀이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10만개의 물풍선과 물총으로 치르는 △물싸움 축제, △DJ 워터 파티 공연, 초대형 워터슬라이드를 체험할 수 있는 △물놀이 어트랙션, 이색 스포츠인 △로그롤링 체험, 아이동반 가족 위한 △‘엄마는 힐링이 필요해, 아이는 체험이 필요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휴식존, △푸드존을 운영하여 편의를 제공한다.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물싸움 축제’는 매일 12시, 14시, 16시에 각 60분간 진행된다. 사회자의 진행에 따라 참여자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물총싸움과 10만개의 물풍선을 받아 던지며 시원함과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 

  

물싸움 후에는 ‘DJ 워터 파티’ 공연이 바로 이어져 신나는 음악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물놀이 어트랙션’은 11시부터 18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길이 35m, 높이 8m에 이르는 초대형 워터슬라이드 등 총 3개의 워터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올해에는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을 작년보다 확충해 총 4개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이색적인 수상 스포츠인 로그롤링(log rolling)을 체험할 수 있다. 물에 뜬 통나무 위를 두발로 구르며 버티는 프로그램이며 11시부터 18시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다. 

  

‘한강워터피크닉–물싸움축제’는 온라인 예매처를 통한 사전 구매 또는 축제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입장권 패키지권이 6,600원, △물싸움 패키지권(물총, 헬멧, 한강몽땅 보관백 포함) 이 12,000원이며 둘 중 선택하면 된다. 

  

사전 예매는 온라인 판매처(옥션, G마켓, 티켓몬스터)를 이용하면 되고,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3~4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서, 폭염 씻어낼 ‘워터피크닉’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