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이지엔, 중국 왕홍과 함께‘K-뷰티’ 알린다

K-뷰티 홍보 예능‘핑크 페스타’ 제작협찬...MBC뮤직 채널에서 방영

 

세로_사진.gif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중국 왕홍과 함께 하는 뷰티 예능‘핑크 페스타’의 제작을 지원한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중국 왕홍과 함께 하는 뷰티 예능‘핑크 페스타’의 제작을 지원한다.


핑크 페스타는 ‘K-뷰티’를 글로벌하게 알리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김종국,고준희,광희 등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스타가MC를 맡았으며,영향력 있는 왕홍(网红, 중국 SNS 인플루언서)군단이참여한다.


동성제약은 핑크 페스타의 메인 제작 협찬사로 참여해 두발•염모 브랜드 이지엔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중국 왕홍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푸딩 헤어컬러’염모제와헤어케어 제품인 ‘닥터복구알엑스-플렉스 No.2 트리트먼트’를 소개한다.


특히프로그램촬영과함께왕홍의라이브방송이예정되어있어, 이지엔 브랜드가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시청자들과 호흡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핑크페스타는 오는 12월 24일과 31일 밤10시, MBC뮤직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은지난 2018년 중국 알리바바 티몰(T-mall)에 브랜드관을 런칭,본격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며 “국내 면세점 입점 및 왕홍 마케팅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중국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더불어,동성제약은 이번 프로그램 제작에서 중국 왕홍 관련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는 티클래식 코리아와도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17일에는 상암 MBC M라운지에서 ‘핑크페스타’프로그램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되었다.메인 MC인 배우 고준희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영향력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가 다수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미약품, 온 가족이 사용하는 ‘프레쉬핸드워시’ 출시

독감 등 겨울철 주요 감염병 예방에 ‘손 씻기’ 중요

 

인물사진-중-수정.gif
한미약품 ‘프레쉬핸드워시’

 한미약품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손 세정제 ‘한미 프레쉬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에는 독감 등 감염병이 발생하기 쉬운데,올바른 손씻기는 동절기 감염병 예방을 위한 가장 손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한미 프레쉬핸드워시는 피부임상시험을 통해 식중독이나 호흡기 감염 등의 원인이 되는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에 대해 각각 97.7% 및 87.3% 항균력을 인증 받았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레몬 추출물, 라임 추출물 등 10가지 이상의 식물 추출물과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보습 효과가 유지된다.


약산성(pH 4.4~5.4) 성분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pH 밸런스를 유지해 남녀노소 건강한 손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허브향의 대용량(300ml) 제품으로 오래 쓸 수 있으며, 프리미엄 미세 펌프가 장착돼 있어 한번만 펌핑해도 촘촘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최근 독감이나 미세먼지 등 문제 때문에 손 위생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했다”며”현재 시판중인 손 소독제 ‘한미 99.9% 프레쉬세니타이저 겔’에 더해 손 위생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전국 5000여 약국으로 입점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2019 핀업디자인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부문 ‘파이널리스트’ 수상

 

가로_확장.gif
대웅제약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

 

 

대웅제약은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이 ‘2019 핀업디자인어워드(PIN UP design awards)’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의 본상인 ‘파이널리스트(Finalist)’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1997년부터 한국 산업디자인 발전을 위해 시작해,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한 핀업디자인어워드는 (사)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굿 디자인’, ‘대한민국 디자인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덴티가드랩’은 구강생애주기 컨셉에 맞는 제품의 단계별 디자인 구성과 독특한 컬러 배색이 제품의 차별성을 부각시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덴티가드랩’은 대웅제약과 구강건강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진이 공동 개발한 치약으로, 구강생애주기별 특성을 고려해 영유아기부터 중∙장년기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1~4단계 제품에는 ‘온 가족이 각자의 단계에 맞는 치약을 사용한다’는 제품의 컨셉을 나타낼 수 있도록 패키지 중앙에 단계를 나타내는 숫자를 표시하고, 측면에 막대 그래프로 각 단계를 표시하는 등 쉽게 제품의 단계를 구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단계별로는 유∙아동용인 1~2단계 제품은 밝은 느낌의 색상을 사용하고, 청소년과 성인용인 3~4단계는 진중한 느낌의 색상을 사용하는 등 과감한 색상을 사용하고, 그래픽 효과를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박지훈 대웅제약 이노베이션센터 팀장은 “’덴티가드랩’의 패키지를 디자인할 때 제품의 주요 특징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대웅제약의 우수한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은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품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일양약품, ‘신바이오틱스3000골드’ 각광

오픈마켓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 참여  

 

가로_확장.gif
일양약품, ‘신바이오틱스3000골드’

 

 

일양약품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신바이오틱스3000골드’가 각광을 받고있다.


‘신바이오틱스3000골드’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유익균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의 인체시험결과에 따르면 프락토올리고당을 4일간 섭취한 결과 비피더스 유산균의 수가 장내균총에서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보다 15배 증가함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신바이오틱스3000골드는 기존 신바이오틱스 제품과 달리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5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신바이오틱스3000골드는 유산균을 마이크로캡슐에 담아 높은 열, 압력, 위산 등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Rosell 특허유산균 3종을 포함했다. 


더불어 식물성 배지를 이용한 4종 베지프로유산균까지 담아내었고, 유산균이 위를 지나면서 사멸되지 않도록 유산균을 한 번 더 특수 코팅한 듀라벡 코팅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편, 올 한해 일양약품 건강기능식품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12월 20일 단 하루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에 참여한다. 쿠팡 로켓배송 골드박스 이벤트 기간동안 신바이오틱스3000골드를 평상 시에 비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2019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올 한해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행사로서 신바이오틱스3000골드 제품과 함께 건강하게 2020년도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소식...동성제약, 이지엔 ‘핑크페스타’ 제작협찬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