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가로_확장.gif
KMI한국의학연구소는 올해 연 건강검진 고객이 100만명을 돌파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건강신문] KMI한국의학연구소(이하 KMI)는 올해 연 건강검진 고객이 100만명을 돌파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KMI는 올해 재단 산하 7개 건강검진센터의 연 검진인원이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수검 데이터를 활용한 결과, 100만번째 검진고객은 지난 19일 오전 KMI 여의도검진센터에서 종합검진을 받은 고객이 선정됐다.


KMI는 지난 27일 100만번째 검진고객을 여의도검진센터로 초청해 종합검진권과 꽃다발 등을 전달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KMI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난 34년간 쌓아온 건강검진 역량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을 확실히 지키는 평생 건강관리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KMI는 광화문·여의도·강남 서울 3곳과 수원·대구·부산·광주 등 지방 4곳 등 전국 7개 지역에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MI는 전문인력과 우수한 장비로 국내 종합검진의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


특히, 올해 KT와 ICT 기반 차세대 건강검진과 헬스케어 서비스 사업 협력에 나서는 등 국민건강 증진과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선도적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MI한국의학연구소, 올해 검진고객 100만명 넘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