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경남제약 '레모나', 베트남·캐나다·중국 이어 일본 '상륙'

경남제약, 'FnCT'와 레모나 일본 수출 계약… "신 한류 열풍 이끈다"

 

가로_확장.gif
경남제약은 해외 유통 전문 기업 FnCT와 비타민C 제품 '레모나'의 일본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경남제약의 대표 제품 레모나가 일본 진출에 성공했다. 경남제약은 해외 유통 전문 기업인 'FnCT'와 레모나 일본 수출 계약을 맺고 글로벌 진출을 확장하여 새로운 한류 열풍을 이끈다는 각오다.


경남제약은 해외 유통 전문 기업 FnCT와 비타민C 제품 '레모나'의 일본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일본 진출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 속 면역력 강화를 위한 비타민C 복용 관심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레모나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BTS)의 현지 내 인기가 맞물려 이뤄졌다.


경남제약과 레모나 일본 수출 계약을 체결한 ‘FnCT’는 일본의 한류 전문 유통업체 대영상사(eKOREA)를 통해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일본의 한류 문화를 주도하고 소비력이 높은 10대부터 40대 여성을 주요 소비자층으로 선정해, 현지 주요 약국·편의점 및 온라인몰에 제품을 유통한다.


또한 도쿄 올림픽 행사에 맞춰 지역 축제 및 관광지를 찾아가는 대규모 팝업스토어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동시에, 레모나 전용 자판기를 출시하고 인플루언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베트남과 캐나다, 중국에 이어 일본에도 레모나가 진출하게 돼 기쁘다"라며 "FnCT와 함께 레모나가 일본의 대표 비타민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자사의 건강식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해외에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제약, 신제품 잘크톤 튼트니 홍삼젤리로 대형마트 공략

잘크톤 브랜드 라인업 강화로 어린이 제품 시장 스테디셀러로 자리 매김

 

가로_확장.gif
조아제약 잘크톤

 

 

조아제약은 잘크톤(조아제약 대표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인 잘크톤 츄어블정 2종(멀티튼튼, 멀티쑥쑥)에 이어 잘크톤 튼트니 홍삼젤리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잘크톤 튼트니 홍삼젤리는 면역력 증진, 기억력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칼슘, 아미노산,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 벌꿀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어린이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아연이 함유되어 있어 최근과 같은 면역력이 중요시 되는 시기의 어린이 면역력 증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양한 영양 성분의 보충과 함께 아이들이 편하고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사과맛 젤리 형태(개별 스틱포)로 출시된 잘크톤 튼트니 홍삼젤리는 이달부터 유통벤더 파머스팩토리를 통해 전국 홈플러스(140 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아제약은 향후 3종의 잘크톤 브랜드 제품(멀티튼튼, 멀티쑥쑥, 홍삼젤리)과 함께 다양한 추가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여 잘크톤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키고, 소비자들이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유통처도 폭넓게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W생활건강, 간편하게 섭취하는 ‘로얄 진 홍삼스틱’ 출시

10mg/포의 고함량 ‘진세노사이드’ 함유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

 

가로_확장.gif
JW생활건강 ‘로얄 진 홍삼스틱’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JW생활건강이 휴대 편의성을 높인 6년근 홍삼스틱을 선보인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간편하게 섭취하는 ‘로얄 진(眞) 홍삼스틱’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로얄 진(眞) 홍삼스틱’은 홍삼을 농축시킨 진액 형태이며 홍삼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의 함량이 10mg으로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건강한 감미성분인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하였으며, 합성향로, 착색료, 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성을 확보했다.

 

특히 발효홍삼과 당귀, 황기, 작약 등 9종 자연소재 성분을 담은 참대보농축액이 함유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다.

 

또 하루 한 포 섭취로 면역력과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로얄 진(眞”) 홍삼스틱은 피로한 직장인과 수험생, 가사노동에 지친 주부 등 온 가족에게 추천하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하루 한 포를 통한 홍삼 섭취 습관으로 소비자들이 건강과 활력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JW생활건강은 지난해 3월 기존 JW산업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건강기능식품 중심의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새출발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소식...경남제약-'FnCT' 레모나 일본 수출 계약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