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근로복지공단 안산산재병원은 최근 병원공식 SNS 오픈기념 이벤트 시행에 따른 1등 당첨자에 대해 환자체험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 현재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강씨는 환자체험 후 소감에서 ‘안산서 몇 년간 살았어도 워낙 건강한 체질이라 병원 올 일이 없었는데 이런 좋은 시설을 갖춘 병원이 있는 줄 몰랐다’ 라며 ‘앞으로 진심으로 안산산재병원 홍보대사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안산산재병원, SNS오픈기념 이벤트 당첨자 환자체험 실시
 
[현대건강신문] 근로복지공단 안산산재병원은 최근 병원공식 SNS 오픈기념 이벤트 시행에 따른 1등 당첨자에 대해 환자체험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1등으로 당첨된 강 모씨(29)는 게시물에 대한 덧글, 공유, 페이지URL홍보, 이벤트 추천 등 온라인 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실시했으며 이밖에 적극적인 활동자 140여명에 대해서도 소정의 상품을 지급했다.
 
임호영 원장은 강씨에게 상품권과 병원이용 체험권을 증정했다. 이어 강씨는 휴버, 3D뉴턴, 바이오레스큐 등 최신 재활장비 체험을 했으며, 병원은 가정에서도 손쉽게 재활스트레칭 등을 할 수 있는 소품과 교육자료를 제공했다.
 
현재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강씨는 환자체험 후 소감에서 ‘안산서 몇 년간 살았어도 워낙 건강한 체질이라 병원 올 일이 없었는데 이런 좋은 시설을 갖춘 병원이 있는 줄 몰랐다’ 라며 ‘앞으로 진심으로 안산산재병원 홍보대사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최신 재활장비 체험해보니 신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