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아이센스 ‘올바른 혈당 측정 관련 전문 의학 정보’ 제공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국내 자가 혈당측정기 제조 전문업체 ㈜아이센스가 당뇨병 환자 및 가족을 위한 참여형 온라인 카페 ‘아이러브케어센스(http://cafe.naver.com/icaresens)’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러브케어센스(이하 알럽케센)는 당뇨병 환자와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다. 국내외 당뇨병 관련 전문의학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당뇨병 전문의와의 1:1 상담코너도 운영할 예정이다.

당뇨병 환자와 가족이 동참하는 참여형 온라인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알럽케센은 (주)아이센스 기업이 후원하여 ‘케어센스를 사랑하는 모임(이하 케사모)’을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알럽케센을 통해 ‘케어센스 서포터즈’도 모집할 계획이다.

(주)아이센스 차근식 대표이사는 “당뇨병은 꾸준한 관리와 치료가 중요한 질환으로, 환자 및 가족들이 서로 독려하고 정보 공유할 수 있는 소통공간이 절실하다고 본다”며 “제조 전문업체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공장 투어나 신제품 체험 등 참여기회를 더 많은 환자와 가족들에게 제공하고,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항상 노력해왔다”며 “아이러브케어센스가 이러한 역할로서 당뇨병 환자들의 건강증진 및 사회생활에 도움을 주는 대표 커뮤니티로 자리잡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주)아이센스는 알럽케센 오픈을 기념하여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이벤트는 온라인 커뮤니티 가입 후, 해당 페이지 주소(URL)를 복사하여 블로그나 트위터 등 본인의 SNS 계정으로 공유할 시 자동 참여된다. 오픈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당뇨인에게 필요한 자가혈당측정기, 혈당스트립 등은 물론 각종 건강용품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뇨 환자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러브케어센스’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