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대표 copy - 복사본 copy.jpg
한국다케다, 항암제사업부 이선진 총괄

[현대건강신문] 한국다케다제약(대표문희석)은 항암제사업부(Oncology BU) 총괄에 이선진 매니저를 승진 발령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선진 신임 총괄은 2017년 한국다케다 제약혈우병사업부 마케팅 매니저로 입사해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이를 실행하기 위한 내•외부 이해 관계자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특히 한국다케다제약의 혈우병사업에 대한 접근과 인식을 향상 시키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등 뛰어난 리더십 역량을 인정 받았다. 이후 아시아태평양(APAC)의 론치 앤 디지털 엑설런스 리드(Launch & Digital Excellence Lead)로서 시장에서 제품 론칭을 선도했고, 동시에 APAC 소속 국가들의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 실행을 위한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는 등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다케다제약은 특별한 직원 경험(Exceptional People Experience)이라는 가치 아래 임직원의 다양한 경험과 역량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그 중 핵심 인재를 선정해 특화된 프로그램을 제공 하고 있다. 다케다 내부에서의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는 ‘FLP(Future Leaders Program)’이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이번 승진 및 인사발령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졌다.


김정헌 항암제사업부 전 총괄 또한 다케다제약의 FLP를 통해 지난 5월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 사장(Country Manager)에 임명됐다. 김정헌 전 총괄은 2015년 마케팅 매니저로 한국다케다제약에 입사하여 염증성 장 질환 및 혈액암사업부를 구축했다. 2019년 항암제사업부의 총괄로 임명된 이후에는 혁신적인 항암제품군을 성공적으로 론칭, 3년 연속 목표를 초과 달성했으며 한국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해왔다.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대표는 “이번 승진 인사발령은 다케다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진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한국다케다제약은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 인재를 양성하고, 경력개발계획을 통해 임직원 개개인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치로 발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사] 한국다케다, 항암제사업부에 이선진 총괄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