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동아제약,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 출시

혈행 개선 건강식품 브랜드 ‘써큐란’의 신제품, 미세조류에서 추출


본문_기본_사진.gif
동아제약,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

 

[현대건강신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1000은 중금속 걱정 없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프랑스 Polaris 원료를 순도 80% 사용했다. 미세조류는 먹이사슬 중 가장 아래층에 있으며 지구상 가장 오래된 생물로 눈에 보이지 않은 아주 작은 크기의 식물성 플랑크톤이다.


원료부터 캡슐까지 식물성으로 이뤄져 임산부 및 수유부, 채식주의자도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유럽 비건인증 기관인 브이라벨(V-LABEL)의 비건 인증과 국제 식품인증인 코셔, 할랄 인증을 획득했으며 ISO(국제표준화기구), IFOS(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 GOED(국제오메가3협회)의 국제인증을 받은 원료만을 담았다.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은 EPA+DHA 합이 각 600mg, 1000mg 함유된  rTG형 오메가-3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및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함유된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제품은 약국 및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져 임산부, 채식주의자들도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건강한 혈핵순환을 돕는 혈행 개선 전문 브랜드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4년 출시된 동아제약 혈행 개선 브랜드 써큐란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건강 상태, 연령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다. ‘써큐란 알파’는 은행잎 추출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B6를 함유하여 혈행 및 기억력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써큐란 코큐텐’은 코엔자임Q10 100mg, 비타민A, C, E, B6, B12, 엽산, 셀렌을 함유하여 항산화 및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휴온스, 액상형 앰플 ‘엘루비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 출시

고함량·고순도 글루타치온 함유된 이너뷰티 제품 


여성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로 유명한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엘루비가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은 순도 50% 이상의 환원형 글루타치온 (GSH) 원료를 담은 액상형 앰플이다.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을 500mg(글루타치온 250mg) 함유해 자사 글루타치온 제품 중 최대 함량의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글루타치온은 미백 개선, 주름 개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액상 제형으로 흡수율을 높였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페놀류, 탄닌,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등 영양소가 풍부한 석류로 영양과 맛을 모두 잡았다.


시너지 성분을 고려해 밀크씨슬과 시스테인, 비타민B2, B6, E, C, 셀렌, 나이아신,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15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이나 찬바람이 부는 환절기 등 피부 고민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피부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고함량·고순도 글루타치온 섭취로 피부 고민을 덜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루비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은 오는 31일 오후 8시 45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 종료 후에는 휴온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국약품, 건강기능식품 ‘원더풀 칼마디 젤리’ 출시 

뼈와 근육 건강 맞춤형 3중 기능성 인정 


안국약품(대표이사 원덕권)은 프리미엄 토탈 헬스 케어 브랜드인 ‘에이원더’에서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더풀 칼마디 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원더 원더풀 칼마디 젤리는 체내 흡수가 용이한 독일 ‘융분즐라우어’사의 구연산 칼슘과, 엄격한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제조한 스위스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D 원료가 배합된 제품이다.


원더풀 칼마디 젤리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주원료로 배합하여 뼈와 근육 건강 맞춤형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비타민D 원료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00%인 20㎍(400IU)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요구르트맛 젤리 제형으로 성인남녀 뿐만 아니라 정제나 캡슐을 삼키기 어려워하는 어린이도 건강 간식으로 맛있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설탕이나 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최소화하여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안국약품 브랜드 관계자는 “’원더풀 칼마디 젤리는 현재까지 시중에 나온 칼마디 제품과 달리, 요구르트맛 젤리 제형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포 꾸준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 칼슘 섭취 등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모님이나 뼈/근육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성인 남녀에게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 신제품...동아제약,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