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동아제약, 핸드 케어 ‘솔리아 핸드미스트’ 출시


인물사진-중-수정.gif
동아제약, 핸드 케어 ‘솔리아 핸드미스트’

[현대건강신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프리미엄 핸드 케어 브랜드 솔리아의 신제품 ‘솔리아 핸드미스트’를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손은 외부로부터 노출이 가장 많은 부위로 꾸준한 영양 보충과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솔리아 핸드미스트는 히알루론산, 알로에 등 피부의 보습을 높여주는 성분을 첨가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인 수분감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특허 출원한 Terpenoid Complex(식물성 유래 향균 성분)도 함유돼 외부 유해물질 케어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휴대가 용이하며, 향수 못지않은 은은한 블랙 로즈 향을 첨가해 차분하고 달콤한 무드의 잔향을 느낄 수 있다.


솔리아 핸드미스트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손의 경우 외부의 노출을 가장 많이 받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 보충이 필요하다”며 “솔리아 핸드미스트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특허 출원한 식물성 향균 성분 함유로 언제 어디서나 마일드한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핸드케어 브랜드 ‘솔리아’는 핸드미스트 외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제품이 있다. 




이루다, 차세대 레이저 장비 '리팟' 출시


인물사진-중-수정.gif
이루다 '리팟'

 이루다가 20일 공식 출시를 통해 차세대 레이저 장비 'reepot® (이하 리팟)'의 디자인을 공개했다.


리팟 레이저는 532nm파장의 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다. 컨텍트 쿨링 방식의 CPTL® 과냉각 제어 기술과 AutoDerm® 영상처리 기술이 주요 핵심기술로 지난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 허가를 획득했다. 리팟 레이저는 이루다가 5년간의 전폭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하는 모델로 레이저 치료의 패러다임을 바꿀 차세대 의료기기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핸드피스는 올인원(All in One) 기능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자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했다. 무게를 최소화한 콤팩트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그립감이 보다 쉽게 핸들링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리팟은 기존 레이저 의료기기의 판도와 고정관념을 바꿀 것이라는 포부와 함께 이루다 기업의 혁신 사명을 반영한 아이코닉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력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져 기기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며 “앞으로 리팟은 이루다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메디컬 디바이스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JW중외제약, 예민한 피부 위한 ‘하이맘밴드 센서티브’ 출시

인물사진-중-수정.gif
하이맘밴드 센서티브

 

JW중외제약은 피부 트러블 없는 저자극 반창고 ‘하이맘밴드 센서티브’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맘밴드 센서티브’는 일회용 멸균 밴드로, 알러지 반응을 유발하는 아크릴 점착제 대신 실리콘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 굴곡진 부위에 붙여도 들뜨지 않으며, 땀이 차지 않고 물이 닿아도 상처를 보호할 수 있는 원단을 사용했다.  

 

앞서 JW중외제약은 실리콘 점착제 제품인 ‘하이맘폼 센서티브’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은 폴리우레탄폼 제제의 습윤 밴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실리콘 소재를 적용한 센서티브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로 시장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맘밴드 센서티브’는 의약외품으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동아제약 ‘솔리아 핸드미스트’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