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출시
5초로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저자극 더마 패드
[현대건강신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의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를 출시한다.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는 기존 ‘아쿠아 바이옴 토너패드’에서 리뉴얼 된 제품이다.
피부 진정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46% 등 시카 성분 6종과 동아제약에서 개발한 특허 마이크로 바이옴**,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진정 케어, 피부 pH밸런스 케어, 수분 장벽 케어 3가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는 인체시험 평가를 통해 5초* 사용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자극된 피부에 진정 효과와 피부pH개선이 입증됐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토너패드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고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액티브 슬림 커버 쿠션 사용하면 수분량, 피부결, 메이크업 광채를 보다 개선시키는 시너지 효과도 확인했다.
제품은 파티온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어 있다면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파티온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화학, 병의원용 화장품 'ASCE+ SRLV' 학술 세미나 개최
피부과 전문의 20여 명 대상 라이브 세미나 실시
LG화학이 고객경험 기반 마케팅을 한층 강화한다.
LG화학은 닥터스피부과 강동고덕점에서 피부과 전문의 20여 명을 대상으로 병의원용 화장품 ‘ASCE+ SRLV’ 학술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ASCE+ SRLV’는 2020년 LG화학이 엑소좀 전문 연구기업 ‘엑소코바이오’로부터 도입한 스킨-부스터 화장품으로 인체지방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로즈 줄기세포 엑소좀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환경 개선에 효과를 나타낸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닥터스피부과 강동고덕점 이지민 원장이 고주파 기기를 활용한 스킨-부스터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고, 닥터스피부과 광주상무점 유혜린 원장이 ‘ASCE+ SRLV’만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강조했다.
이어 이지민 원장이 고주파 및 레이저 장비를 활용, ‘ASCE+ SRLV’의 피부 흡수를 높이는 시술법 시연을 진행하며 의료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LG화학 에스테틱사업 마케팅 담당자는 “시술 노하우 공유 등 고객에게 실질적인 효용성을 제시할 수 있는 세미나를 지속 개최할 계획”이라며, “필러, 스킨-부스터, 창상피복재 등 폭 넓은 스킨-케어 포트폴리오 구축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새치 염색, ‘컬러’와 ‘비건’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동성제약, 롯데홈쇼핑에서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 런칭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에서비건 새치 염색약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런칭했다. 이지엔 브랜드 사상 최초 홈쇼핑 런칭이다.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어둡게만 염색이 가능했던 기존 새치 염색약과는 달리,트렌디한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는 ‘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초코 브라운’, ‘애쉬 블랙’ 등 4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라벤더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라벤더 브라운’ 컬러는 트렌디한 색감으로 스타일리쉬한 헤어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동양인의 경우 피부에 붉은기가 많아 염색 컬러를 선택할 때 붉은기가 없는 헤어컬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붉은기 없이 새치 커버도 애쉬하게 완성할 수 있는 ‘애쉬 브라운’ 컬러도 인기다. ‘초코 브라운’은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로 생기 있는 새치 커버가 가능하다. ‘애쉬 블랙’ 컬러는 스모키한 느낌을 더해 한 끗 다른 블랙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한국비건인증원이 인증한 비건 염색약이다. 3가지 허브성분과 6가지 식물성 단백질, 9가지 식물성 오일 등 ‘3/6/9 비건 처방’으로 생생한 컬러는 물론 두피와 모발 건강까지 생각했다.
특히 이러한 영양 성분들은 ‘뿌리 볼륨’이 살아있는 염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도 한다. 새치는 드문드문 자라기 때문에 자주 염색을 해야 하고,할 때마다 전체 모발을 염색하기 때문에 모발 손상도가 높은 편이다. 모발이 상해 볼륨이 줄어들면 드라이기나 고데기를 사용하게 되어 손상도가 계속해서 높아지는 악순환이 반복되게 된다. 염색 후 뿌리 볼륨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에게‘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추천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다양한 임상 시험을 통해 컬러 및뿌리 볼륨 지속력은 물론 피부∙두피 비자극 확인까지 마친 제품”이라며 “이지엔만의 감각적인 컬러로 다가오는 가을, 분위기 있는 새치커버 염색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한편동성제약은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 8개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5,000원 상당의 닥터본드‘No.6 앰플 트리트먼트’와 ‘No.7 오일샴푸’ 극손상 스페셜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