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대한병원협회 주최로 29일부터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본문_기본_사진 copy.jpg
비트컴퓨터 관계자(오른쪽)이 29일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를 찾은 관람객에게 병원급 의료기관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통합의료정보서비스 ‘클레머’, 요양병원을 위한 클라우드 통합의료정보서비스 ‘비트닉스 클라우드’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본문_기본_사진2 copy.jpg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를 찾은 한 관람객이 그리다텍에서 선보인 VR 간호 실습 교육을 체험하고 있다.

 

본문_기본_사진3 copy.jpg
관람객들이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선보인 원격중환자실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e-ICU)을 살펴보고 있다.

 

본문_기본_사진5 copy.jpg
관람객들이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관계자(왼쪽 두번째)로부터 수액 스마트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본문_기본_사진7 copy.jpg
대한병원협회가 주최하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가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이번 박람회는 10월 1일까지 이어진다.

 

[현대건강신문=박현진 기자] 29일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PITAL FAIR 2022)’를 찾은 사람들이 전시 부스를 살펴보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스마트병원 특별전 △SaMD(소프트웨어 의료기기) 특별전 △병원 의료정보 특별전과 의료기기업체 전시 부수로 이뤄져 있다.


스마트병원 특별전에는 서울대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건강보험 일산병원 등 스마트병원 선도모델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해외 바이어의 자유로운 입국이 가능해지면 코트라(KOTRA)와 연계해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진행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진]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 개막...스마트병원 특별전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