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28(월)
 
  •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 출시
  •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각질과 노폐물 정돈
세로_사진.gif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

[현대건강신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는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국소 부위에 붙이는 패치형 제품이다.


살리실산 0.2%, 마데카소사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3가지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각질과 노폐물을 정돈해주며 진정 케어, 트러블이 생긴 자리를 맑고 깨끗하게 케어하는 애프터 케어까지 체계적인 3-STEP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0.27mm의 초슬림 두께로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제품 안에는 트러블 고민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크기의 원형 패치가 총 102매 사용 분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파티온 공식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초 출시된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클렌징, 선크림에 이어 패치형 트러블 집중 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마스크 속 가려져 있던 트러블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독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 출시

국내산 6년근 홍삼이 주원료로 아연과 나이아신 함유



본문_기본_사진.gif
한독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를 출시하고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는 딸기맛으로 홍삼의 쓴맛에 거부감이 있는 아이들도 간식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디자인에는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적용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이 주 원료로 진세노사이드 5mg을 함유해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 및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성장기 어린이 필수 영양소인 아연과 나이아신의 일일 영양섭취 기준 100%가 함유되어 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핑크퐁 아기상어와 바닷속 친구들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있다. 홍삼 스틱 젤리 하나를 먹을 때마다 상자에 스티커를 붙이며 아이들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게 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는 한독의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중에만 600개 한정으로 신제품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를 4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체험팩 등 푸짐한 경품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는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100% 식물성 소재 어린이용 내열 옥수수 식판을 증정하고, 10월 20일까지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5명의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네이버 페이 1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네이처셋’은 2011년 론칭한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자연이 주는 몸에 좋은 원료를 선별해 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 영양 설계로 활기 가득한 건강한 하루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미헬스케어, 건강기능음료 ‘화싹’ 출시

비타민B군 등 기능성 영양소 고함량배합



본문_기본_사진.gif
한미헬스케어, 건강기능음료 ‘화싹’

 

한미약품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의 합병을 앞둔 한미헬스케어가 MZ세대를 위한 특별한 건강기능음료‘화싹和’(이하 화싹)을 출시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받은‘화싹’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 ‘로사빈(Rosavin) 6mg’과 비타민B 7종, 비타민C가 정제 및 액상으로 하나의 용기에 담겨 있다.


오랜지 맛의 액상이 담겨 있는 뚜껑 위에 정제가 담겨 있어 간편하게 함께 복용할 수 있으며,액상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를 훌쩍 뛰어넘는 고함량으로 들어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열정과 도전의 삶을 살아가는 MZ세대들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Z세대 맞춤형 제품’으로화싹을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회사는 화싹 브랜드 확산을 위해 MZ세대가 많이 모이는 다양한 공간을 직접 찾아가는 ‘화싹 건강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


대학교 동아리와 야외 스포츠 공간,공유 오피스,스터디 카페 커뮤니티 등MZ세대들이모이는 장소를 찾아가 그들의 패기와 열정을 응원하는 형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화싹은 자신의 삶을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면서 혼신의 열정을 다하는 MZ세대들에게 도움을 주는 고품질 건기식을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뜨거운 열정과 도전으로 심신이 지쳐 있는 MZ세대들을 위로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제품으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스팟 패치’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