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6(금)
 

GC녹십자, 비타민B-마그네슘 함량 높인 ‘비맥스 엠지플러스’ 출시

육체피로, 말초혈행장애, 갱년기 증상 완화, 눈떨림 등 근육 경련에 도움


본문_기본_사진.gif
GC녹십자 ‘비맥스 엠지플러스’

 

[현대건강신문]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의 신규 라인업 ‘비맥스 엠지플러스’를 출시했다. 기존 라인업 ‘비맥스 엠지액티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비맥스 엠지플러스’는 비타민B와 마그네슘을 고함량 함유한 일반의약품으로, 스트레스가 많거나 가공식품, 탄산음료, 커피 등을 자주 섭취해 체내 마그네슘이 결핍되기 쉬운 직장인을 타깃으로 개발됐다. 연질캡슐 제형으로 만들어져 일반 정제보다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육체피로와 말초혈행장애,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주고, 마그네슘 결핍으로 인한 근육경련에도 도움을 준다. 마그네슘은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해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캡슐 당 ‘산화마그네슘’ 350mg, ‘벤포티아민’ 69mg을 함유하는데, 이는 기존 ‘비맥스 엠지액티브’ 대비 각 성분을 40%, 38%씩 증량한 수치다. 특히, 활성비타민B1 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체내 흡수율 및 생체이용률이 높아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고 오래 지속된다.


이와 함께, 코엔자임Q10을 추가해 비타민E의 항산화 작용에 시너지를 더했고 구내염, 습진, 피부염에 효능 효과가 있는 비타민B2 리보플라빈을 추가했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눈떨림 등 근육경련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피로회복에 탁월한 벤포티아민까지 한번에 챙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과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맥스 메타’, ‘비맥스 메타비’, ‘비맥스 액티브’, ‘비맥스 골드’, ‘비맥스 비비’, ‘비맥스 에버’, ‘비맥스 엠지플러스’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태극제약, 아르기닌 함유 ‘태극파워액티브액’ 출시

주성분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 함유…정신적·신체적 기능무력에 도움


본문_기본_사진.gif
태극제약, 아르기닌 함유 ‘태극파워액티브액’

 

태극제약은 아르기닌 성분을 함유한 일반의약품 ‘태극파워액티브액’을 출시했다.


태극파워액티브액은 주성분 ‘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을 한 병당 5,000mg 함유해 정신적·신체적 기능 무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회복기간 중 아미노산이 결핍된 상태에서 이를 보충하는 보조요법으로도 효능 효과가 있다.


아르기닌은 우리 몸의 대사와 해독에 작용하는 주요 아미노산 중 하나로,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체내 암모니아에 의한 독성을 제거하여 우리 몸의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산화질소의 전구체로서 혈관을 확장시키는 작용을 한다.


특히 아르기닌은 회복기 환자에게 필수적인 아미노산으로, 부상 치료 기간을 감소시키고 손상된 조직의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신체 면역 기능을 향상시켜 상처 치유 효과를 높여준다.


아스파르트산은 체내에서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구연산 회로에 작용하고 피로 물질이라 불리는 젖산이 축적되지 않게 하여 피로회복과 체력을 향상시켜준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태극파워액티브액은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피로감을 쉽게 느끼는 현대인들이나 영양 결핍 및 질환으로 아미노산 보충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태극파워액티브액은 개별 포장된 액상형 제품으로 휴대와 복용이 편리하다. 12세 이상부터 복용할 수 있으며, 아침에 복용하는 것이 좋지만 취침 전에도 가능하다. 또한 적은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할 수 있다.  



CJ웰케어 전립소, 신제품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 출시

미국산 고품질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411mg 함유

본문_기본_사진.gif
CJ웰케어 전립소, 신제품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

 

CJ웰케어의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전립소가 신제품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07년 탄생한 전립소는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의 중년 남성 700명의 인체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전립선 건강 유지 기능성과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브랜드다.


전립소는 출시 15주년을 맞아 전립소 프리미엄 제품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 제품을 선보였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은 미국산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에 비오틴까지 풍성하게 넣은 제품이다. 100% 미국 플로리다에서 재배된 고품질 쏘팔메토 411mg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인 비오틴을 300㎍을 넣었다.


비오틴은 비타민B군에 속한 영양소로 인체 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 섭취를 통해서만 보충할 수 있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에 함유된 비오틴은 300㎍(1일 섭취기준)로 식약처가 정한 일일 섭취기준량의 1,000%에 달한다.


이 외에도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B12 등 활력과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 B 군 4 종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그리고 부원료로 맥주효모도 넣었다.


CJ웰케어는 배우 이정용을 모델로 한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의 인포머셜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전립소 출시 15주년을 맞아 많은 남성 고객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쏘팔메토와 비오틴을 고함량으로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인포머셜 광고에서 전립선 건강뿐 아니라 전반적인 남성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GC녹십자 ‘비맥스 엠지플러스’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