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동아제약, 설 프로모션 25일까지 공식몰 ‘디몰’서 할인행사
  • 대원제약 장대원, 명절 선물 감사 기획전 ‘설프라이즈’ 개최

[현대건강신문] 일상회복 후 처음 맞은 설날, 오랜 만에 가족, 친지들과 만날 생각에 마음이 설렌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만큼 선물도 빠질 수 없다. 하지만, 고물가, 고금리 탓에 선물을 고르는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큰 요즘 다양한 가격대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설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설을 맞아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한다.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오는 25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오쏘몰 이뮨 선물 세트,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에센셜 세트를 각각 최대 10%, 40% 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100% 당첨 복주머니 랜덤 쿠폰 뽑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200명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디몰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새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8일분(본품) 1개와 10명에게 오쏘몰 이뮨 7일분(본품) 1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혜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설날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 감사 기획전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프라이즈‘ 이벤트는 명절 연휴 마지막 날인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장대원의 각종 건강기능식품들을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5,000원 쿠폰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00원 쿠폰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장대원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프로틴밀 대표 브랜드 일일하우가 설 연휴를 앞두고 ‘설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일일하우 설맞이 프로모션은 일일하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일일하우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한정 진행되며 일일하우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는 ‘새해맞이 건강 결심’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달 24일까지 센트룸 공식 자사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구입처에서 행사 제품 구입 시 20% 할인과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멀티비타민 4종과 집중 케어 라인 3종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녹십자웰빙은 오는 24일까지 자사몰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설 선물세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자 모두에게 무료배송 혜택과 쇼핑백, 그리고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자사몰에서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재구매 20% 할인 쿠폰팩을 준다.


동원에프앤비는 전국 GNC와 동원천지인 매장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프로모션을 갖는다. 1월 말까지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선물한다. 특히, 모든 매장 방문 시 영양상담 전문가에게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블랙모어스코리아도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선물세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5일까지 블랙모어스 공식몰을 방문하면 200세트 한정으로 기획된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도 받을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뼈&관절 건강, 항산화&혈행 건강, 장&소화 건강, 퍼펙트 프로틴,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등 5종의 특별팩을 제품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특별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물과 쇼핑백도 추가 증정하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공식몰을 통해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설 임박 가심비 베스트 골든 위크’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로,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100% 사은품을 증정하고 2만6천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도 지급한다.


프롬바이오의 설 프로모션은 이달 말일까지다. 이 기간 자사몰에서 신규 출시된 고급 설 선물세트 3종을 만나볼 수 있고, 이 세트를 구매하면 신제품 ‘자연 늘 채움 즙 3종’ 체험팩을 무료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하이리빙은 내달 10일까지 ‘2023 설 선물세트 모음전’을 선보인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엔트리의 건강기능식품인 ‘엔트리 커큐민 C3 맥스’, ‘이뮨파워 맥스’, ‘트리플엔 맥스’ 등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한독은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기념 이벤트를 각각 18일, 24일까지 연다. 구매처에 상관없이 전 제품을 최대 50% 된 가격에 판매하고, 자사몰의 경우 신규가입 시 10% 쿠폰과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선착순 100명에게는 5% 쿠폰을 지급한다.


헬스하우스는 설 명절을 맞아 인기 제품을 최대 74% 할인한다. 공식몰인 내츄럴플러스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제공하고, 특가 구성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추첨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설맞아 인기 만점 명절 선물 ‘건강기능식품’ 행사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